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류금태 여기 모니터링 하고 있노?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2]
당장시작해
ㅇㅇ (58.228)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번패치 금태 편해지는비용 에바임
[3]
98
-1
문재인은 이제 고인이냐
[7]
132
0
이지수는 뭐가 잘잡음
[5]
203
1
이때까지 힘을 숨겨왔던건가 류?
[1]
68
0
뉴비들 건틀렛 미션 바꿔주라고 건의 5번 넣었음
[5]
83
1
뉴비들 협력사 받을수가 없다
56
0
SHADOWS OF MEMORY 노래 이거 개좋네
[7]
149
0
앞으로 카사 패치 예상.txt
[1]
102
0
난 건돌리는데 상대함선 중장아니면 넘행복함
40
0
돈 많이 드네...
[7]
130
0
앞으로 기대되는 건틀렛 수싸움
[1]
44
0
청출어람 카운터사이드 매출
[6]
200
1
강소영 질문
21
0
건틀렛
이지수 진짜 빛빛빛인듯
90
0
금태 일하는거 보니까 적응 안되네
[2]
92
0
✋질문
그래서 이제 이거 패치됨?
[2]
119
0
나육빈 성능거르고 뽑을놈있냐
[3]
95
0
최근 친추 존나옴
[1]
71
0
가은이 진짜 이쁘긴하네
[6]
148
0
그는 신인가
53
0
와 ㅅㅂ 장비강화 겁나 쳐먹네
53
0
오뎅 광고뭐냐
[2]
72
0
장비 셋팅법 따로 있음?
[4]
50
0
류금태 여기 모니터링 하고 있노?
[2]
112
0
얘들 이중천장은 그대로 끌고가려나
[2]
114
3
뉴비들 무섭다
45
0
구인/구직
아크 컨소에서 사람구한다
[12]
175
-5
내딸 살릴려면 템 뭐써야 하노....
[7]
73
0
✋질문
ssr 중복은 몇장까지 쓸데있음?
[4]
81
0
나도 내가 두렵다
[6]
101
0
각등이가 수류탄이란새끼 ㄹㅇ 알못임
[6]
152
2
이거 뭐임?
41
0
금태야 유저한테 휘둘리는 운영 하면 안돼
[1]
77
0
개선
내가봤을때 개선해야할거 두개남음
[6]
159
2
이겜 어디까지올라감??
[1]
78
0
빙고의 아키 이거 뭘 암시하는거지?
[3]
109
0
이거 날파리들 언제부터 생긴거임?
[1]
74
0
유져 개선점 장점
48
0
장비 주작 심하네
54
0
와 이걸 바꿔주네ㅋㅋㅋㅋㅋ
87
0
건틀렛
오토가 나보다 낫다
[5]
114
0
오예 4지부 오픈
[4]
68
0
건틀렛
건틀렛 한정으로 이겜은 좆망겜이다 ㄹㅇ
[12]
1100
23
✋질문
뉴비 미션중에 기밀채용권 주는것도 잇음?
[1]
54
0
환급 별생각없다
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