녜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는 뭐가 잘잡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3
작성일
녜
댓글
[5]
뷰룻
ㅇㅇ (58.228)
삭제
수정
모우린호
샹거스
겟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겜 한정 아예 없는거 맞지?
[8]
146
0
이거 3별하면 뭐 줌?
[5]
87
0
건틀렛
여기가 실버가 맞나??
[5]
105
0
시그마 스킨보니 이상한 페티쉬 생길거같음
[12]
185
2
카사가 콜라보 vs 카사를 콜라보
[1]
74
0
크 이겜 일 잘하네
[6]
118
0
넥슨 연동하면 넥슨캐시 쓰기 가능??
[1]
97
0
여긴 뭐 갓겜충 밖에 없노ㅋㅋㅋ
[12]
222
2
각힐 청도소싸움도 다른 관점으로 보면
77
0
건틀렛
3000점 근처 진짜 헬이네
[5]
113
0
뉴비한정스포) 다음각성 얘면 풀충전해서뽑음
[7]
320
0
뉴비 장비처리 어떻게 해?
[2]
56
0
이지수 배포 복각같은건 안해줄려나
[5]
128
0
초특급 늒네미션 적용기준이 언제임
[2]
59
0
카사도 지르려면 존나 질러야되고
[4]
106
0
다시는 깝치지 않겠소
[3]
90
0
야 왜 아무것도 안 보이냐?
[2]
81
0
냥코는 어케 아직 저 순위냐
[1]
86
0
금태링 패치 실화냐?
67
0
초반에 글레입니르인가 준다고 했는데
[2]
81
0
요새 솔져덱이 명함 쓸어담더라?
[1]
104
0
근데 이번패치 금태 편해지는비용 에바임
[3]
98
-1
문재인은 이제 고인이냐
[7]
132
0
이지수는 뭐가 잘잡음
[5]
204
1
이때까지 힘을 숨겨왔던건가 류?
[1]
68
0
뉴비들 건틀렛 미션 바꿔주라고 건의 5번 넣었음
[5]
84
1
뉴비들 협력사 받을수가 없다
56
0
SHADOWS OF MEMORY 노래 이거 개좋네
[7]
149
0
앞으로 카사 패치 예상.txt
[1]
102
0
난 건돌리는데 상대함선 중장아니면 넘행복함
40
0
돈 많이 드네...
[7]
130
0
앞으로 기대되는 건틀렛 수싸움
[1]
44
0
청출어람 카운터사이드 매출
[6]
201
1
강소영 질문
22
0
건틀렛
이지수 진짜 빛빛빛인듯
90
0
금태 일하는거 보니까 적응 안되네
[2]
92
0
✋질문
그래서 이제 이거 패치됨?
[2]
120
0
나육빈 성능거르고 뽑을놈있냐
[3]
95
0
최근 친추 존나옴
[1]
72
0
가은이 진짜 이쁘긴하네
[6]
148
0
그는 신인가
53
0
와 ㅅㅂ 장비강화 겁나 쳐먹네
54
0
오뎅 광고뭐냐
[2]
72
0
장비 셋팅법 따로 있음?
[4]
50
0
류금태 여기 모니터링 하고 있노?
[2]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