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만 나오면 털리네 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5 작성일 2020-10-06 08:02:25 https://arca.live/b/counterside/8427613 너무 사기야!진지하게 지르는거 고민해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264430 2020-10-06 08:02:53 gkdhkdhk 2020-10-06 08:03:31 덱 어중간하면 각성리세계사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10-06 08:03:33 삭제 수정 캐릭풀 빵빵하거나 각성캐 들거나 피빕 신경끄고 포인트만 빼거나 펼쳐보기▼ 페도새끼 2020-10-06 08:03:49 krispydonut 2020-10-06 08:07:30 pvp는 각등이 출격기 쳐맞고 싹다 녹으면 꼬움수치 상승함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진짜 하면 할수록 이상한 겜이네 [8] 인상깊은이름 2020.10.06 185 0 진짜 옌아가 성능 절실함 [4] 에붕쿤 2020.10.06 100 0 이겜은 리세계 살때 연동 어케 해주는거임? [2] ㅇㅇ 2020.10.06 72 0 유저수 왜 념글에없냐 [5] hilde 2020.10.06 98 0 건틀렛 매칭 잡히고 나가면 밴먹어? 로리공장장 2020.10.06 42 0 온타임 바이너리50개줌 ㄱㄱㄱㄱ [1] coto 2020.10.06 64 0 뉴비 대공오 깼다 [1] 씨발갑 2020.10.06 60 0 이거 생각해보니 꿀팁인가 [3] 겨울 (211.227) 2020.10.06 91 0 반응속도 왜이럼? ㅇㅇ (61.251) 2020.10.06 41 0 이정도면 광고 넣으면 되지? [3] ㅇㅇ 2020.10.06 97 0 옌아가 있는데 얘 어케 못살림? [1] 에붕쿤 2020.10.06 46 0 니가 와 이디스 없어도 운영됨? krispydonut 2020.10.06 41 0 ✋질문 이중천장이 무슨 소리야? [11] ㅇㅇ (220.122) 2020.10.06 101 0 건틀렛 린시엔 스충 60퍼달고싶다 [9] 네오딤남편 2020.10.06 98 0 이프리트가 이수연 담당 일진이긴한데 [1] 크제트 2020.10.06 80 0 건틀렛 장비 바꾸는거 포인트 ㅈㄴ아깝 [1] 꾸루 2020.10.06 60 0 스비 분명 이런 데이터가지고있을건데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54 0 얘 이름 뭐야? [4] ㅇㅇ (112.155) 2020.10.06 127 0 꺼토미에서 목조른게 무슨장르냐? [8] byute 2020.10.06 119 0 6 7 8 9천때는 무슨축제함 [5] 중고흑우 2020.10.06 118 0 이번주는 쉬어가는 느낌이라 좋다 두통복통 2020.10.06 53 0 9월유입 다이브 45층 뚫었다 [3] ㅇㅇ (175.206) 2020.10.06 93 0 뉴비 이제 이벤트 할건데 [2] 백작 2020.10.06 91 0 각성캐만 나오면 털리네 [5] 싶다 2020.10.06 95 0 서포터들은 육성 순위 뒤로미룸? [6] quarts 2020.10.06 109 0 금태 피드백 개쩌네 ㄹㅇ [1] 에붕쿤 2020.10.06 82 0 에델 없는거 꼬와서 못참겠다 씨발 [31] ㅇㅇ (218.54) 2020.10.06 1394 28 오늘자 미안한 건틀렛 hver 2020.10.06 64 0 니들은 씹덕인거냐 생존형일본어냐 [16] ㅇㅇ 2020.10.06 241 0 R에서 가장 성능 좋은 애들이 누구누구임? [11] ㅇㅇ (218.234) 2020.10.06 129 0 이프리트 스텔스 성능도 오지던데 [2] ㅇㅇ 2020.10.06 83 0 건틀렛 ㅁㅊ 덱보소 ㅋㅋ [7] 십공소 2020.10.06 250 0 2배 뻥튀기라면 [4] 카붐 2020.10.06 108 0 각힐 추석사료로 먹었으면 이지수는 사도되냐? [5] 괄게이 2020.10.06 139 0 니들 근데 그거 햇슴? [3] 히메코달린다 2020.10.06 110 0 오 초보자 미션 바꼈네 [3] 곽두철 2020.10.06 123 0 아메리카는 아이리님의 구역이라구~ [12] 토깡이 2020.10.06 174 0 카운터 렙업 빨리 하는 팁 있음? [3] ㅇㅇ (220.76) 2020.10.06 70 0 나유빈... 나훈아.... [3] ㅇㅇ (222.102) 2020.10.06 111 1 탐색이란게 사무랑 채굴이랑은 다른거임? [3] ㅇㅇ 2020.10.06 67 0 아아아아악!!!!! [4] hver 2020.10.06 175 0 솔져 스나이퍼는 그나마 스위퍼나 쓸만한가? [10] 겟타 2020.10.06 120 0 신규 3천 쿼츠 주는거 언제까지임? [2] ㅇㅇ (218.234) 2020.10.06 61 0 그래도 고인물들이 뉴비 도와주는건 좋네 싶다 2020.10.06 66 0 근데 이런류겜 다 파견시간 다르지않음? [4]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6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8: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