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 각힐 지원이 되게 컸던거같음.


3,4소대는 야누스나 실비아같은 주력만 100이고 평렙 85정도됐는데 함선 앞까지 밀려서 함선맞다가 얘들뜨면 귀신같이 다 쓸어버리더라;;


다른거보다 솔.메에 광역기 부족이 매우 크게 느껴졌음.


특히 솔저쪽은 육성 거의 다 끝났는데도 사르르 녹더만.


야누스 타이탄 구관메카넣고 굴렸는데 광역딜 모자라서 그런지 막 밀리더라.


솔저는 구관방 스홀인데 더 빨리 밀리고.


밟는건 푸엥카레만 뺴고 밟았음. 어쩔수 없이 밟아야할때는 주력소대 넣었고.


자동에서 푸엥카레만 피해가면 완자동 돌려도 돌아가긴 할거같더라.


1소대 주력

2소대 솔저

3소대 메카

4소대 잡탕 넣고 깼음.


융합은 각등각힐 102랑 소총이 110. 애들이 더럽게 안죽는거 빼고는 딱히 어려운건 없더라.


근데 다이브 확장은 언제함? 더 안만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