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드 잘 안잡히는
여기 정보 10만 있는 아저씨가 레이드 잘잡아줄테닌깐
아크 컨소로 가입하지 않을래?
매일 출석만 꼬박꼬박 해주면 돼고 늦어도 밤 12시 전까지만 해주면돼
안하면 바로 모가지 때리긴하는데 출석만 잘하면 잘해줄게
아 참고로 댓글에 쌉소리 다는 나쁜아저씨들이 있을텐데
이제 나는 새사람이 된 착한아저씨닌깐 걱정말고 가입해도돼
2.0 아크에서 당장 시작해


레이드 잘 안잡히는
여기 정보 10만 있는 아저씨가 레이드 잘잡아줄테닌깐
아크 컨소로 가입하지 않을래?
매일 출석만 꼬박꼬박 해주면 돼고 늦어도 밤 12시 전까지만 해주면돼
안하면 바로 모가지 때리긴하는데 출석만 잘하면 잘해줄게
아 참고로 댓글에 쌉소리 다는 나쁜아저씨들이 있을텐데
이제 나는 새사람이 된 착한아저씨닌깐 걱정말고 가입해도돼
2.0 아크에서 당장 시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