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600인데 300인 애랑 잡혔음
얘가 겜 시작하자마자 우는 이모티콘 쏘길래 불쌍해서 캐릭터 안뽑고 항복 이모티콘 날렸거든
놀라는 이모티콘 날리더니 각수연 뽑더라 ㅅㅂ
애초에 못이기는 놈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