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선 패노에 이것도 있냐? 미미카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64 작성일 2020-10-06 08:55:09 수정일 2020-10-06 08:55:27 https://arca.live/b/counterside/8428719 유닛 자세히보기에서 연습모드를 누른 다음에뒤로가기 버튼 누르면해당 유닛 자세히보기로 돌아가는 게 아니라 메인화면으로 가는 거은근 꼬운데 고쳐준단 얘기 안했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Qarin 2020-10-06 08:57:26 그거 말고도 유닛창 분류 필터 고정 안되는것도 있고 진입했던 탭 전화면이 아니라 탭 메인으로 가버리는것도 있고 이래저래 편의성 나사빠진게 눈에 보임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로의끝 스토리 다시 봐도 너무좋다 gkdhkdhk 2020.10.06 61 0 곧 6시냐? [1] byute 2020.10.06 113 0 뉴비 씨발;; 겜시작하자마자 진입장벽 쎄게온다 [8]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196 0 슈퍼 스테이크 레어는 진짜 레전드다 ㅋㅋ 팔도 2020.10.06 52 0 왜 렙업 안하냐고 hver 2020.10.06 49 0 카사 찍먹하면서 맘에 안드는거 대충 두개임 [6] 달라란앞마당 2020.10.06 144 0 메이즈 케이스만 쿨감맞추면 되노 [5] ㅇㅇ 2020.10.06 111 -1 이 겜이 스디 었으면 시작도 안 했다. [4] byute 2020.10.06 158 3 다음함선 추천해줘 [7] 빠루 2020.10.06 109 0 한가위뽑 다쓸때까지 류드밀라 못먹으면 채용권 쓸만함? [9] 맴스땃치 2020.10.06 128 0 야떼미로 [4] 멜 2020.10.06 91 0 ㅅㅂ 각성캐 출격기 존나 얼탱이없네 [6]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06 173 1 ✋질문 상점에 90쿼츠 이터니움 사도 괜찮음? [9] 겨울에는귤이맛있어 2020.10.06 153 0 관리국기념주화는 어떻게얻음? [4] 지렛대 2020.10.06 2382 0 강습함 레벨70찍고옴 꼬접복귀러 2020.10.06 38 0 구인/구직 자 아크 컨소 마지막 한자리 남았음 [7] 늒네쟝 2020.10.06 174 0 힐데가 할말 있데 [5] ㅇㅇ 2020.10.06 136 0 2각 3각들고 뉴비거리니까 어이가없음 [3] 이디스애호해 2020.10.06 143 0 카사에서 현질하면 뭐 살수 있음? [2] 지구를두부로때린남자 2020.10.06 115 0 ✋질문 뉴비 버그로 미션판도 안나오는데 이것도 해결되는거야? [2] Qarin 2020.10.06 81 0 건틀렛 어이 부론즈 친구들. 경고하도록 하지 [7] Vergil 2020.10.06 187 1 니들 갤럭시런쳐 떡상 오류래매 [1] ㅇㅇ (1.11) 2020.10.06 95 0 날 포인트의 신이라 불러줄수있나?? [3] hilde 2020.10.06 87 3 개선 패노에 이것도 있냐? [1] 미미카키 2020.10.06 164 3 치나츠는 카운터능력이 뭐임? [3] 탄산수 2020.10.06 94 0 스테이크가 만우절 한정인줄 아는애들이 많네 [3] DOGE76 2020.10.06 126 0 어케깸 멜 2020.10.06 98 0 카사 세계관 마스터치프,아이작,고든만 있어도 [1] byute 2020.10.06 81 0 새디어스 모건 성우 유명한 사람 같은데 [8] ㅇㅇ 2020.10.06 369 0 가을 빙고에 에디 스킨 안 쓰고 아키 쓴 이유 [4] 카사억빠맨 2020.10.06 148 0 노각성 복귀늙네 전당2 ㅈㅈ [2] ㅇㅇ (125.184) 2020.10.06 95 0 카사 단점 세번째 글 [12] ㅇㅇ (58.228) 2020.10.06 345 4 건틀렛 아니 ㅅㅂ 실비아 스킬 각등이가 안맞을수도 있음? [3] ㅇㅇ 2020.10.06 162 0 뉴비 비틱질 한번 해도 되겠습니까 [3] 익명_mgMG4 2020.10.06 101 -2 각성메카닉은 안나온데? [2] 아이세스 2020.10.06 63 0 야 딱 감왔다 곧 이지수 빙고 돌아온다 [4] 카린웡 2020.10.06 97 0 타이탄 스충 맞췄어요 [2] Koreanbural 2020.10.06 130 -1 뉴비 ssr함선빨리뽑기 vs sr함선 초월하기 [5] 꼬접복귀러 2020.10.06 93 0 근데 겜하면서 느끼는거지만 몇달 먹튀용으로 만든 게임은 아닌거같애 [6] 보노본호 2020.10.06 155 0 쓰알 순양함 더 늘려줬음 좋겠음 [3] 몰름보 2020.10.06 65 0 오늘 야겜으로 도전해볼거 [4] 메이비스 2020.10.06 2803 0 ✋질문 대공 내가 하는 방식이 맞는거야? [15] 로리공장장 2020.10.06 141 0 얘 이름이 뭐길레 요즘 캬루보다 많이보이냐 [10] ㅇㅇ (222.121) 2020.10.06 273 0 치나츠 먹자마자 100찍고 스작 다해줫다 ㅇㅇ 2020.10.06 52 0 ✋질문 컨소시엄 연합원 새로 들어오면 예전에 써놨던 채팅창 공지 볼 수 있음? [3] 뻋촄콒퍱콐 2020.10.06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