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은근 잘튕김...

나온지는 좀 됐다던데 포코폰이라고 짱깨폰에서는 유독 각수연만 꺼내면 9할의 확률로 튕기고

앱플에서도 종종 튕기더라

이건 내폰이 똥폰 보급형인거도 있지만 앱플에서도 좀 몬가 몬가임...


2.한가위뽑 잘뜬다더니 왜 나만 안대줘

응애! 나도 알렉스마망 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