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헷갈리는게
건틀렛에서 유닛이랑 함선 최종 스탯이
'1레벨 스탯' + '레벨업과 강화로 올라간 스탯의 10%' + '착용한 장비의 강화가 적용된 주 능력치 (체력, 방어력 등) 의 10%'
이고, 여기에
+ '스킬' + '장비 고정/튜닝 옵션 + 세트 옵션'
이게 맞는건가
그러면 장비 튜닝 옵션중에 '공격력 +a' , '방어력 +a' 이런거 있는데, 이것도 10%만 적용됨?

계속 헷갈리는게
건틀렛에서 유닛이랑 함선 최종 스탯이
'1레벨 스탯' + '레벨업과 강화로 올라간 스탯의 10%' + '착용한 장비의 강화가 적용된 주 능력치 (체력, 방어력 등) 의 10%'
이고, 여기에
+ '스킬' + '장비 고정/튜닝 옵션 + 세트 옵션'
이게 맞는건가
그러면 장비 튜닝 옵션중에 '공격력 +a' , '방어력 +a' 이런거 있는데, 이것도 10%만 적용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