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코앞에 강소영내도 쥬지윤으로 역공박을거아냐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시그마 각힐 메타 정립되면 겜 어케될지 상상이 안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4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그러고보니 우리딸 상향 어디갔어?
[3]
114
0
ㅋㅋㅋ 오늘부터 건공 꿈나무 육성 들어간다
[4]
120
0
겜복귀하는게 낫냐 리세돌리는게 낫냐?
[5]
109
0
내년 만우절에 sd로 전투하는 이벤던 생겼으면 좋겠다
[3]
82
2
이수연은 왜 힐데를 스승님이라고 부름?
[8]
156
0
건틀렛
마리아 있어도 운용법 몰겟음
[2]
92
0
이게 방덱이지
[2]
103
0
구글 깊카 결제한 사람들은 꼭 현금영수증 발급받아라
[4]
400
0
시그마 성능 어느정도임??
[6]
118
0
뭐야 이거 왜이리 존나 귀여움
[4]
184
0
이번주는 빙고 채우기 하면 되는거지?
41
0
전략전 하기 귀찮네 이거
[1]
43
0
늒네 선별은 무조건 샤오린임...?
[10]
184
0
여기서 혹시 뺄거있어?
[3]
91
0
올컬렉 35살만함?
[8]
142
0
얼리버드 기상
39
0
이제 100렙레이드도 머가리깬다
[2]
69
1
전에 시그마 평타 사거리 물어본 사람 있어서 올림
99
0
이게 이중천장임?
[4]
284
1
아니 함선이 가득찼다고 전역을 못들어가는게 말이됨?
[7]
109
0
에델이랑 금발빼고 스킨 다 이상하네
[7]
281
0
배신자 힐데
[1]
133
0
극한의 니가와
[3]
115
0
건틀렛
시그마 각힐 메타 정립되면 겜 어케될지 상상이 안간다
104
0
건틀렛
반응속도차이때문에노무좆같노
[1]
80
0
개선
건틀렛 각성캐 관련 개선안
102
0
가슴 광고 볼때마다
56
0
이유미 ㅅ발련 꼬접지수 상승시키네
[11]
195
0
건틀렛
"살아남았나...???"
[5]
110
0
이중천장 폐지 좀 해줘
[2]
111
5
개선
금태씨 상연씨 눈팅하고 있으면 딱 한번만 보고 가줘라
[27]
2609
53
각성주시윤은 시즈로 나온대...
[3]
105
0
원신 리뷰보는데
[6]
173
2
가슴이 웅장해진다
[2]
70
0
중첩작전 외전같은 간단한거 돌리기에 딱이네
58
0
이겜 약간 전쟁시대같은 느낌임?
[4]
91
0
게임이 뭐가 달라졌다는 거냐?
[5]
111
0
주시윤 110 해줄만함?
[1]
57
0
꼴짤이면 산책 감
[2]
89
0
각등이 시즈로 만들어줘
[1]
61
-1
건틀렛
건틀렛에서 주능력치 10% 적용이 헷갈려
120
0
아니 시그마 아군피도 깎는거 저번주 핫픽스로 고친거 아니냐?
[2]
91
0
근데 하림이 궁 컷신에서
[3]
163
1
이분은 대체 뭐니?
[18]
202
0
카사 안튕기고 쾌적하게 하는법
[3]
1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