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 성능 어느정도임?? 겔피알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8 작성일 2020-10-06 09:09:56 https://arca.live/b/counterside/8429007 슬슬 정립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0-10-06 09:10:09 아가임 펼쳐보기▼ 겔피알로 2020-10-06 09:10:29 안될꺼뭐있노 2020-10-06 09:10:19 살아있으면 사긴데 살아남질 못함 펼쳐보기▼ 급시기척살자 2020-10-06 09:11:01 10초컷못함 겜터짐 펼쳐보기▼ 라쿰 2020-10-06 09:13:32 저격으로 빨리 안자르면 린시엔 궁 터지고 시작하는 기분임 펼쳐보기▼ 당장시작해 2020-10-06 09:14:37 건에서는 상대 함선 스킬이나 스플뎀 쳐맞고 특수기도 몇 번 못쓰다 죽어서 의미가 없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애 나 애기뉴비 으르릉크앙 2020.10.06 61 0 꼬침반 섰는데 출항하겠습니다 [19]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228 0 그래서 스캐빈저팀은 언제나오는데 [3] lllBoomerlll 2020.10.06 81 0 흑쥬지킹도 3코되면 사기겠지? [1] byute 2020.10.06 59 1 4-2-2 보급작전 튜바 몇개나줌? [3] 셀레스틴 2020.10.06 87 0 섹최몸..real [2] 람네 2020.10.06 169 2 이중천장이 둘 중 하나 랜덤으로 주는거지? [7] ㅇㅇ 2020.10.06 115 0 ㅋㅋ ㅅㅂ 에델 뒤졌다 ㅋㅋㅋ [7] 힘을숨김 2020.10.06 148 0 빨리 마이룸 나왔으면 좋겠다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6 73 1 건틀렛 골드1 무난히 유지할 거 같은 조합 추천좀 [4] 우기 2020.10.06 82 0 시그마 성능이 어느정도인거임? [5] 사과슈 2020.10.06 110 1 저게 내가 알던 금태맞냐? [3] 사라진다 2020.10.06 87 0 낼 이디스 픽업인데 나는 옌 뜰듯? [2] 우기 2020.10.06 103 0 이게임 튜토리얼 직관적으로 잘만들었네 [3]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125 0 각성 주시윤 시즈로 내면 재밌을듯? [5] 미야 2020.10.06 181 0 ? ?? 그러고보니 우리딸 상향 어디갔어? [3] 연잎 2020.10.06 115 0 ㅋㅋㅋ 오늘부터 건공 꿈나무 육성 들어간다 [4] krispydonut 2020.10.06 121 0 겜복귀하는게 낫냐 리세돌리는게 낫냐? [5] 시니즈 2020.10.06 110 0 내년 만우절에 sd로 전투하는 이벤던 생겼으면 좋겠다 [3] gkdhkdhk 2020.10.06 83 2 이수연은 왜 힐데를 스승님이라고 부름? [8] ㅇㅇ (220.125) 2020.10.06 157 0 건틀렛 마리아 있어도 운용법 몰겟음 [2] 우기 2020.10.06 93 0 이게 방덱이지 [2] Vergil 2020.10.06 104 0 구글 깊카 결제한 사람들은 꼭 현금영수증 발급받아라 [4] 스퀘어에닉스 2020.10.06 401 0 시그마 성능 어느정도임?? [6] 겔피알로 2020.10.06 118 0 뭐야 이거 왜이리 존나 귀여움 [4] PinkyCustom 2020.10.06 185 0 이번주는 빙고 채우기 하면 되는거지? ㅇㅇ (211.236) 2020.10.06 41 0 전략전 하기 귀찮네 이거 [1] Vergil 2020.10.06 44 0 늒네 선별은 무조건 샤오린임...? [10] 지구를두부로때린남자 2020.10.06 185 0 여기서 혹시 뺄거있어? [3] 멜 2020.10.06 91 0 올컬렉 35살만함? [8] 나만각청없어 2020.10.06 143 0 얼리버드 기상 ㅇㅇ (14.39) 2020.10.06 39 0 이제 100렙레이드도 머가리깬다 [2] 뭐해야하냐 2020.10.06 70 1 전에 시그마 평타 사거리 물어본 사람 있어서 올림 krispydonut 2020.10.06 100 0 이게 이중천장임? [4] ㅇㅇ 2020.10.06 284 1 아니 함선이 가득찼다고 전역을 못들어가는게 말이됨? [7] 스퀘어에닉스 2020.10.06 109 0 에델이랑 금발빼고 스킨 다 이상하네 [7] 로리공장장 2020.10.06 282 0 배신자 힐데 [1] 뿌띠젤리 2020.10.06 133 0 극한의 니가와 [3] 람다 2020.10.06 115 0 건틀렛 시그마 각힐 메타 정립되면 겜 어케될지 상상이 안간다 십공소 2020.10.06 105 0 건틀렛 반응속도차이때문에노무좆같노 [1] ㅈㅈ 2020.10.06 81 0 개선 건틀렛 각성캐 관련 개선안 lllBoomerlll 2020.10.06 103 0 가슴 광고 볼때마다 러비캣 2020.10.06 57 0 이유미 ㅅ발련 꼬접지수 상승시키네 [11] 서피스러버 2020.10.06 196 0 건틀렛 "살아남았나...???" [5] 우기 2020.10.06 110 0 이중천장 폐지 좀 해줘 [2] ㅇㅇ (210.206) 2020.10.06 112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