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씨발 애미뒤진 시스템 언제까지 끌고갈꺼야 진짜 이중천장으로 매출이 올라감?어차피 주요 수입원은 채용권이 아니라 기채권이랑 장빈데??
그냥 애미뒤진 시스템 없애고 카사에 대한 나쁜 이미지랑 유저들 꼬접 방지 하면 안됨???

개 씨발 애미뒤진 시스템 언제까지 끌고갈꺼야 진짜 이중천장으로 매출이 올라감?어차피 주요 수입원은 채용권이 아니라 기채권이랑 장빈데??
그냥 애미뒤진 시스템 없애고 카사에 대한 나쁜 이미지랑 유저들 꼬접 방지 하면 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