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안튕기고 쾌적하게 하는법 ㅇㅇ (59.0)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09 작성일 2020-10-06 09:03:08 https://arca.live/b/counterside/8428863 나처럼 120만원짜리 태블릿을 사면됌 ^^7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10-06 09:03:29 264430 2020-10-06 09:03:52 셀레스틴 2020-10-06 09:11:00 테블릿에 폰들고다니기 힘드니까 폴드를 사자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배신자 힐데 [1] 뿌띠젤리 2020.10.06 132 0 극한의 니가와 [3] 람다 2020.10.06 115 0 건틀렛 시그마 각힐 메타 정립되면 겜 어케될지 상상이 안간다 십공소 2020.10.06 104 0 건틀렛 반응속도차이때문에노무좆같노 [1] ㅈㅈ 2020.10.06 80 0 개선 건틀렛 각성캐 관련 개선안 lllBoomerlll 2020.10.06 102 0 가슴 광고 볼때마다 러비캣 2020.10.06 56 0 이유미 ㅅ발련 꼬접지수 상승시키네 [11] 서피스러버 2020.10.06 195 0 건틀렛 "살아남았나...???" [5] 우기 2020.10.06 109 0 이중천장 폐지 좀 해줘 [2] ㅇㅇ (210.206) 2020.10.06 111 5 개선 금태씨 상연씨 눈팅하고 있으면 딱 한번만 보고 가줘라 [27] 이천쌀떡볶이 2020.10.06 2609 53 각성주시윤은 시즈로 나온대... [3] 중고흑우 2020.10.06 105 0 원신 리뷰보는데 [6] 수램 2020.10.06 173 2 가슴이 웅장해진다 [2] 아무뮤 2020.10.06 70 0 중첩작전 외전같은 간단한거 돌리기에 딱이네 당장시작해 2020.10.06 57 0 이겜 약간 전쟁시대같은 느낌임? [4]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91 0 게임이 뭐가 달라졌다는 거냐? [5] ㅗㅛ (220.123) 2020.10.06 110 0 주시윤 110 해줄만함? [1] 힘을숨김 2020.10.06 56 0 꼴짤이면 산책 감 [2] 팔도 2020.10.06 89 0 각등이 시즈로 만들어줘 [1] ㅇㅇ (115.22) 2020.10.06 60 -1 건틀렛 건틀렛에서 주능력치 10% 적용이 헷갈려 곰딩 2020.10.06 120 0 아니 시그마 아군피도 깎는거 저번주 핫픽스로 고친거 아니냐? [2] 카린웡 2020.10.06 91 0 근데 하림이 궁 컷신에서 [3] ㅇㅇ 2020.10.06 163 1 이분은 대체 뭐니? [18] 로리공장장 2020.10.06 202 0 카사 안튕기고 쾌적하게 하는법 [3] ㅇㅇ (59.0) 2020.10.06 109 -1 장비칸 늘리는게좋을까 [1]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10.06 56 0 갑자기 그 글이 생각나네 테라키엘 2020.10.06 55 0 이중천장 말고 선택으로 언제바꿈 [2] 몰름보 2020.10.06 139 0 출격기 없는 각성캐는 안나오나 [4] 멜 2020.10.06 100 0 카운터창고 최대확장 해본사람있음? [4] ㅇㅇ 2020.10.06 60 0 에델 픽업 기다려봤자 이중천장 아님? [5] 릭아저씨 2020.10.06 167 0 근데 여름뽑에서 퇴물된애 몇명임 [1] ㅇㅇ 2020.10.06 117 0 알렉스인가 먹었으면 주시영 버려? [9] 멜 2020.10.06 188 0 각등이가 워낙 전술핵급으로 쌔서 그렇지 출격기 앰뒤인건 각수연임 [3] 카린웡 2020.10.06 99 0 미로의끝 스토리 다시 봐도 너무좋다 gkdhkdhk 2020.10.06 62 0 곧 6시냐? [1] byute 2020.10.06 114 0 뉴비 씨발;; 겜시작하자마자 진입장벽 쎄게온다 [8]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197 0 슈퍼 스테이크 레어는 진짜 레전드다 ㅋㅋ 팔도 2020.10.06 53 0 왜 렙업 안하냐고 hver 2020.10.06 50 0 카사 찍먹하면서 맘에 안드는거 대충 두개임 [6] 달라란앞마당 2020.10.06 145 0 메이즈 케이스만 쿨감맞추면 되노 [5] ㅇㅇ 2020.10.06 112 -1 이 겜이 스디 었으면 시작도 안 했다. [4] byute 2020.10.06 159 3 다음함선 추천해줘 [7] 빠루 2020.10.06 110 0 한가위뽑 다쓸때까지 류드밀라 못먹으면 채용권 쓸만함? [9] 맴스땃치 2020.10.06 129 0 야떼미로 [4] 멜 2020.10.06 92 0 ㅅㅂ 각성캐 출격기 존나 얼탱이없네 [6]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06 17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6 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