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년은 각등이땜 욕먹을거 반도 안먹고 오히려 구리다며 버프해야한단 소리도 듣고 있음

맵 전체 출격기가 말이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써도 말도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