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랜덤천장은 이악물고 안바꾸는거지??? 안될꺼뭐있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0-06 09:22:56 https://arca.live/b/counterside/8429271 얘들 이제 그냥 채용권으로 수익 올리기보다는 주 수입원을 기채권 장비로 바꿨는데 그러면 그냥 랜덤천장 풀어주고 뉴비 폐사랑 꼬접 막는게 더 좋은거 아님??? 도대체 왜???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10-06 09:23:29 수시를 돌리지말라는 금태의 큰그림아닐까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6 09:23:40 그러면 전 에델 언제 쳐먹어요 씨팔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6 09:24:10 내가 보고왔는데 앞으로 우대채용 3테마씩 천장캐릭 하나로 돌리더라ㄷㄷ 기다리셈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6 09:24:25 세상의중심에서류금태를외치다 2020-10-06 09:24: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쫒겨난 카붕아... [12] 늒네쟝 2020.10.06 183 -13 얘네 진짜 종신계약은 존나 잘챙겨줌 [9] 닥터최고 2020.10.06 1367 32 금태야 클딧좀 그만뜯어~~~~ 몰름보 2020.10.06 53 0 다다다음주 채용 유출 [6] 뷰지도살자 2020.10.06 137 -2 오 ㅋㅋㅋㅋ [2] 중고흑우 2020.10.06 96 3 지수눈나 얻기까지 5400주화 남음 ㅇㅇ 2020.10.06 42 0 테포로 캐릭 명함 사는건 왜 없앤거? [2] 급시기척살자 2020.10.06 93 0 시작한지 12일이니까 9월25일 시작인데 [2] 플라디안 2020.10.06 70 0 루미 따먹고싶다 [11] 이천쌀떡볶이 2020.10.06 145 0 건틀렛 4각성 씨발련아!!!!!!!!! [6] 우기 2020.10.06 276 0 4세트로 묶어놓고싶다 토깡이 2020.10.06 39 0 나는 이거 왜 못해?? [2] ㅇㅇ 2020.10.06 58 0 뉴비 질문 2개만할께요 [4] 미유키 2020.10.06 89 0 뉴비 질문 디코 2020.10.06 33 0 다이브 오토로 하면 알아서 아티팩트 먹고 다함?? [2] ㅇㅇ 2020.10.06 69 0 이중 수시 보면 뭔 생각 안 들어유? [2] ㅇㅇ (121.148) 2020.10.06 88 0 ㅅㅂ 50렙이 왜여기있노 ㅇㅇ (210.99) 2020.10.06 57 0 너네 5-5-6 1분 미션 깨짐? ㅇㅇ 2020.10.06 95 0 자꾸 가은만 뜨는데 [5]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109 0 외전깨기 너무 귀찮다 [1] 뷰지도살자 2020.10.06 57 0 슈퍼 스테이크 레어가 처음에 어떻게 나왔길래 [4] 바리츠 2020.10.06 94 0 점심나가서먹을거같은데 [2] 카사인생 2020.10.06 51 0 정신을 차려보니 여기였습니다 [1] ㅇㅇ (118.37) 2020.10.06 57 0 왜 랜덤천장은 이악물고 안바꾸는거지??? [5] 안될꺼뭐있노 2020.10.06 131 1 내 보기엔 지금 당장 이중천장 고칠 일 없음 [6] IB300i 2020.10.06 85 0 그 토미 종신대사 라고 써야 공지에 추가되는거임? 겟타 2020.10.06 32 0 이제 로자리아만 남았는데 플라디안 2020.10.06 76 0 꼬침반이 또 섰습니다 [9]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165 0 정보 팁) 현금영수증 발행 대량으로 쉽게 하는 법 (대량) [9] 스퀘어에닉스 2020.10.06 332 5 시그마 다캤는데 어디감? [3] ㅇㅇ 2020.10.06 81 0 현 시각 애미애비 죽은 사람 [2] 수램 2020.10.06 144 0 이중천장은 근데 웨 안고침? [7] 졸린곰 2020.10.06 158 7 아 타워 애들 쫄작 시키는게 제일 힘드네 ㅇㅇ 2020.10.06 59 0 뉴비 초월이 뭐임? [7] ㅇㅇ (210.96) 2020.10.06 77 0 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 [5] 베버 2020.10.06 75 4 응애 나 여름가으니 [7] 중고흑우 2020.10.06 195 0 이겜에서 같은 캐릭 2마리 있으면 좋은 점이 뭐임 [11] ㅇㅇ (122.36) 2020.10.06 141 0 주시윤 왤케 왤케임 [5] ㅇㅇ 2020.10.06 145 0 니네 556버스기사 뭐쓰냐? [12] BlackDwarf 2020.10.06 182 0 응애 나 애기뉴비 으르릉크앙 2020.10.06 62 0 꼬침반 섰는데 출항하겠습니다 [19]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6 229 0 그래서 스캐빈저팀은 언제나오는데 [3] lllBoomerlll 2020.10.06 82 0 흑쥬지킹도 3코되면 사기겠지? [1] byute 2020.10.06 60 1 4-2-2 보급작전 튜바 몇개나줌? [3] 셀레스틴 2020.10.06 88 0 섹최몸..real [2] 람네 2020.10.06 17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6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