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괴롭히고 좋노 게이야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 50렙이 왜여기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오늘은 포인트 다 써도 안 돌려야지
[2]
52
0
건틀렛
시그마 안넣고 돌려야 하는데
50
0
건틀렛
생각해보니 나도 각성캐릭 건에서 3마리 넣네;;
[1]
116
0
대기업 미션 못깨는거 존나꼽네
61
0
파킨ㅡ
39
0
공약
약 스포)다음 메인 이벤트 추측
[12]
1164
37
대기업 미션 다 깻다 엔터프라이즈 딱대 시발 ㅋㅋ
[8]
216
0
쫒겨난 카붕아...
[12]
182
-13
얘네 진짜 종신계약은 존나 잘챙겨줌
[9]
1366
32
금태야 클딧좀 그만뜯어~~~~
52
0
다다다음주 채용 유출
[6]
136
-2
오 ㅋㅋㅋㅋ
[2]
95
3
지수눈나 얻기까지 5400주화 남음
41
0
테포로 캐릭 명함 사는건 왜 없앤거?
[2]
92
0
시작한지 12일이니까 9월25일 시작인데
[2]
70
0
루미 따먹고싶다
[11]
145
0
건틀렛
4각성 씨발련아!!!!!!!!!
[6]
276
0
4세트로 묶어놓고싶다
39
0
나는 이거 왜 못해??
[2]
58
0
뉴비 질문 2개만할께요
[4]
89
0
뉴비 질문
32
0
다이브 오토로 하면 알아서 아티팩트 먹고 다함??
[2]
68
0
이중 수시 보면 뭔 생각 안 들어유?
[2]
88
0
ㅅㅂ 50렙이 왜여기있노
56
0
너네 5-5-6 1분 미션 깨짐?
95
0
자꾸 가은만 뜨는데
[5]
109
0
외전깨기 너무 귀찮다
[1]
56
0
슈퍼 스테이크 레어가 처음에 어떻게 나왔길래
[4]
93
0
점심나가서먹을거같은데
[2]
50
0
정신을 차려보니 여기였습니다
[1]
56
0
왜 랜덤천장은 이악물고 안바꾸는거지???
[5]
131
1
내 보기엔 지금 당장 이중천장 고칠 일 없음
[6]
85
0
그 토미 종신대사 라고 써야 공지에 추가되는거임?
32
0
이제 로자리아만 남았는데
76
0
꼬침반이 또 섰습니다
[9]
165
0
정보
팁) 현금영수증 발행 대량으로 쉽게 하는 법 (대량)
[9]
332
5
시그마 다캤는데 어디감?
[3]
81
0
현 시각 애미애비 죽은 사람
[2]
144
0
이중천장은 근데 웨 안고침?
[7]
158
7
아 타워 애들 쫄작 시키는게 제일 힘드네
59
0
뉴비 초월이 뭐임?
[7]
77
0
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출석
[5]
75
4
응애 나 여름가으니
[7]
195
0
이겜에서 같은 캐릭 2마리 있으면 좋은 점이 뭐임
[11]
140
0
주시윤 왤케 왤케임
[5]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