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시그마 가리는 거 패치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4
작성일
댓글
[8]
TLCrow
뽀끄루대마왕
닥터최고
겟타
ㅇㅇ
ㅇㅇ (14.46)
삭제
수정
도미닉킹
텤온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중천장 랜덤 바꿀려면
[2]
64
0
빨랑 내일 되서 미션 바꼈으면 좋겠다
45
0
쓰알 배 1호기 엔터가 제일 무난함?
[2]
68
0
금태가 절대 안 바꿔주는 점 뭐있음?
[7]
179
0
뉴비 미션 쉬워지는거지?
[2]
58
0
얘 왜 울고있음
[8]
175
0
카사하면서 젤병신짓
[4]
90
0
안돼 접지마!!!!!!!!!!!!!!!!!!!!!
[6]
179
0
2번째 ssr 함선 아머vs엔터 골라주라
[7]
89
0
와 추석뽑 노쓰알인데
[1]
67
0
이제 완전체 아~크다
[12]
166
-2
2장은 알파트릭스랑 조디악 나이츠 위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1]
43
0
찍먹용 각수연계정 써볼놈있음?
[2]
80
0
아 시발 각수연 각등이 이지선다는 진짜 선넘네
[2]
103
0
야 근데 셋옵 저거는 개에반데
37
0
어썰트 어디서파밍함?
30
0
150회 ssr랜덤천장 200회 픽업선택권이면 딱좋다
[4]
77
0
선별 누구골라 그럼
[4]
84
-2
이볼브원 어딨음?
[1]
119
0
아? 카사 PC버전 CS랑 앱 내 CS랑 공유 안되네
[1]
57
0
각등이 전진출격만아니면 각없찐이여도 겜할만할꺼같음
[6]
139
0
뉴비 지금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임??
[8]
78
0
셋옵튕김 재문의 결과
[1]
73
0
건틀렛
시그마 가리는 거 패치좀
[8]
165
2
확정 천장이 비쌀 순 있는데 없는건 에바잖아
[7]
1049
27
건틀렛
오늘은 포인트 다 써도 안 돌려야지
[2]
53
0
건틀렛
시그마 안넣고 돌려야 하는데
50
0
건틀렛
생각해보니 나도 각성캐릭 건에서 3마리 넣네;;
[1]
116
0
대기업 미션 못깨는거 존나꼽네
61
0
파킨ㅡ
39
0
공약
약 스포)다음 메인 이벤트 추측
[12]
1164
37
대기업 미션 다 깻다 엔터프라이즈 딱대 시발 ㅋㅋ
[8]
216
0
쫒겨난 카붕아...
[12]
182
-13
얘네 진짜 종신계약은 존나 잘챙겨줌
[9]
1367
32
금태야 클딧좀 그만뜯어~~~~
53
0
다다다음주 채용 유출
[6]
137
-2
오 ㅋㅋㅋㅋ
[2]
96
3
지수눈나 얻기까지 5400주화 남음
42
0
테포로 캐릭 명함 사는건 왜 없앤거?
[2]
93
0
시작한지 12일이니까 9월25일 시작인데
[2]
70
0
루미 따먹고싶다
[11]
145
0
건틀렛
4각성 씨발련아!!!!!!!!!
[6]
276
0
4세트로 묶어놓고싶다
39
0
나는 이거 왜 못해??
[2]
58
0
뉴비 질문 2개만할께요
[4]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