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수연 상대로 공중 쓰는건 미친짓이니까 지상에서 떨궈야되는데 대공되는 애들 내면 무조건 각등이로 몰살당함.
완전 똑같은 패턴 3판 다 다른놈한테 당했더니 어차피
건포만 빼려고 하려는건데도 시발
스트레스 존나 받네 ㅋㅋㅋ
각수연 상대로 공중 쓰는건 미친짓이니까 지상에서 떨궈야되는데 대공되는 애들 내면 무조건 각등이로 몰살당함.
완전 똑같은 패턴 3판 다 다른놈한테 당했더니 어차피
건포만 빼려고 하려는건데도 시발
스트레스 존나 받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