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은 그대로 내고 신뽑은 전부 단뽑으로 내고있어
이중천장 문제 있다고 해서 고치고 나서는 단뽑으로 내고 있어
이중천장일때 플래닛몰에서 300뽑하면 하나선택해서 먹어는데 그게 사라져서 문제인것같아
이건 건의해서 고쳐야해
구버전은 그대로 내고 신뽑은 전부 단뽑으로 내고있어
이중천장 문제 있다고 해서 고치고 나서는 단뽑으로 내고 있어
이중천장일때 플래닛몰에서 300뽑하면 하나선택해서 먹어는데 그게 사라져서 문제인것같아
이건 건의해서 고쳐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