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물어보기전에 직접해보러간다 ㄱㄷ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스트 2짜리 리더지정하면 1코스트되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3]
힐데
라쿰
뽀끄루대마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갓겜이네요
58
0
가은이 볼때마다 문학마려워
[5]
123
0
시발 줘도 기분나쁘게 주냐
[4]
117
0
너네 이거 알고 있었냐?
49
0
와 미친 하림이 전장 스충속ㅋㅋㅋㅋㅋ
[3]
137
0
편성 정리좀 해봤어
39
0
레이드 나오자마자 원큐 내는것도 비매너냐?
[7]
108
0
이터 존버해야겠네
[4]
96
0
스포)5챕터까지 다깸
[4]
113
0
시그마 메카 힐좀 받게해야지 ㄹㅇ
[1]
44
0
구관검 눈나 운지 속도 보소 ㄷㄷ
61
0
아 로갓하고 싶다
31
0
생각해봤는데 루미 어제 뽑아두고 깜빡했음
48
0
각성 소총병
[1]
73
0
각수연 없으면 꼽냐?
[6]
84
0
공략
스위퍼 파밍배치
[3]
322
1
씹패병같은애들 리더지정해놓고 1코스트 무한으로즐겨요 고기방패는 쓰면안돼?
[6]
88
0
아직도 이 겜하는 개돼지가 있음?
[18]
207
0
공략
패치노트 요약 정리 (10/7)
[15]
2074
32
와 espr 복각!!!
[1]
102
0
선별채용 이대로 가면 됨? 아니면 다시 돌려?
[6]
99
0
내 크레딧 또 어디갔냐고!!!!!!!!!!!!
[1]
58
0
추룡인들 대부분 에델 없을텐데 난리나겠네
[6]
136
0
코스트 2짜리 리더지정하면 1코스트되나요?
[3]
71
0
와 리세 개빡시네
[8]
84
0
금태 바뀌고 죽은 창작물
[1]
101
0
카사 인생업적
70
0
보라색도면 얻을 방법이 없네
[4]
55
0
각수연 스킨 안내주면 불매운동 함
[2]
67
0
글고보니 기채천장은 50이라매
[6]
96
-1
금태가 문제점 지적받아도 못 고치는 이유가
[3]
98
0
개선
테스크플레닛포인트로 캐락 조각이나 완전체 구입 부활바람.
[2]
79
0
커여운 소림이 Vs 갓총병
[3]
96
0
이중천장 짜릿해서 좋지 않음??
[9]
94
0
그냥 SSR 둘이면 50장 더 쓸테니까
[1]
83
1
무료연 광고보고왔는데
[8]
622
0
건 골드만 되도 애들이 도감 100퍼 수준이네
[3]
95
0
융합핵은 언제쓰는거임?
[3]
68
0
시즌2는 프리드웬 기관같은
[1]
58
0
카사 예전 이중천장이든 단뽑이든 그대로 내는것같아
[3]
85
0
이번패치노트어떰?
[8]
117
0
미션 변경해주네
[4]
98
0
초전도 t5 노릴거면 숟딜이 낫지?
[4]
102
0
놀랍게도 개나소나 에델 들고있어서
[7]
184
0
이중천장 랜덤 바꿀려면
[2]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