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옛날 공략보면서 게임했는데

그거 보고 린시엔 김소빈은 파밍되니까 급하면 먹여서 100찍어도 ㄱㅊ다길래 채용으로 나온 중복들 다 먹였는데

진짜 존나 후회함..

이터 존나 아깝고 존나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