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스알 파밍된다고 먹이고 키우지마..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9 작성일 2020-10-07 07:06:02 https://arca.live/b/counterside/8447705 본인.. 옛날 공략보면서 게임했는데그거 보고 린시엔 김소빈은 파밍되니까 급하면 먹여서 100찍어도 ㄱㅊ다길래 채용으로 나온 중복들 다 먹였는데진짜 존나 후회함..이터 존나 아깝고 존나 안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o 2020-10-07 07:06:44 고인물들의 음해에 속았다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0-07 07:07:01 264430 2020-10-07 07:07:05 예전엔 전투보상으로 나왔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07 07:08:42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악!!!내 2시간!!!! 니퍼 2020.10.07 55 0 아 싼다 셰이브 2020.10.07 39 0 과거 환불때문에 정지먹은 복귀 너무 불쌍하다 [6]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184 -1 오르카 14만자 없단말 믿는 흑우 없지? [2] 닥터최고 2020.10.07 104 0 컨소시움 브금 좋다 토깡이 2020.10.07 33 0 시그마 누락된건 도감에서 2-10 파트2 [1] 케일스 2020.10.07 74 0 6600으로 블택 64비트 못돌리나? [7] ㅇㅇ 2020.10.07 100 0 고르기우스 스충은 누구 줘야할까 [6] 류드말랑카우 2020.10.07 92 0 다들 힐데 왤캐 싫어함 [6] ㅇㅇ (58.120) 2020.10.07 124 0 이번 건장비 씻팔 [14] 김힐데 2020.10.07 201 0 어머나 시발 byute 2020.10.07 41 0 자계 1도 이렇게 좆같은데 [13] 바리츠 2020.10.07 123 0 오르카 외전이 진짜 스토리 잘썼네 [1] Cabala 2020.10.07 144 0 고민하다 걍 질러버림 [2] ㅇㅇ 2020.10.07 110 4 실비아 중복초월??? [2] hver 2020.10.07 94 0 선생님들 질문있습니다3 (2일차) [4] ㅇㅇ (218.159) 2020.10.07 48 0 칩셋 드랍률 ㄷ [3] 십공소 2020.10.07 111 0 건틀렛 야누스 시발 어이가 없네 [4] leakas 2020.10.07 178 0 이게 누락된거임? [1] ㅇㅇ (180.67) 2020.10.07 145 0 야근데 카사 로그인 브금이랑 이브금이랑 느낌비슷하지않음? [4] 보노본호 2020.10.07 95 0 ✋질문 이거 장비 옵 뭘로비꿔야댐? [4] Ryude 2020.10.07 50 -1 한글날 이벤트? ㅇㅇ (125.134) 2020.10.07 44 0 미나토 성능캐라는데 키우가싫음 [4] hver 2020.10.07 101 0 진짜 스알 파밍된다고 먹이고 키우지마.. [4] ㅇㅇ 2020.10.07 159 0 시그마 하이라이트 십감동이네 [3] 수램 2020.10.07 90 0 건틀렛 이번주 건은 진짜 대가리아프다 [4] lllBoomerlll 2020.10.07 126 0 장패드 당첨될 것 같은데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7 100 0 모작 패치 개선 인증 [4] 완전루시퍼 2020.10.07 88 2 미쳐버릴거같아 씨발...씨발... [71] 요포포이 2020.10.07 5972 61 근데 저 저격당한놈들 다 카사 깠네 [11] krispydonut 2020.10.07 284 -1 그림쟁이들 들어와바 [10] 페이커 2020.10.07 157 0 서윤vs닥등이 [4] 바리츠 2020.10.07 63 0 펜의 힘이 무섭다라는건 빈말이 아님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31 0 힐데 호감맞음 [2] 심장발전소 2020.10.07 74 0 ✋질문 강등 딱지 [3] 크제트 2020.10.07 84 0 자유434 질문좀 ㅇㅇ (119.198) 2020.10.07 39 0 닥등이 쓴다고하면 치피셋으로 쓰냐 [4] ㅇo 2020.10.07 106 0 양심고백함 [1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07 146 0 다시 글씀 [3] ㅇㅇ (221.155) 2020.10.07 67 0 ✋질문 린시엔 실비아 50-70 뚫는데 중복카드? 적성핵? [3] QQQQQ 2020.10.07 92 0 오 딱 1남았네 S4N 2020.10.07 54 0 ✋질문 패키지 지를만한거 추천좀 [6] 메이비스 2020.10.07 104 0 어차피 각힐안뜰테니까 각등이 대비용으로 스택이나깎자 [4] 보노본호 2020.10.07 77 0 사실 요즘 힐데 좀 호감임 [6] ㅇㅇ 2020.10.07 121 0 건틀렛 건틀렛 각등이 근황 [5] 밥빵 2020.10.07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7 07: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