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보니까 110렙이던데 전당2만큼 빡심? 지금 전당2-1도 못뚫는중

2.거기서 목표로 하는 장비가 일반5티어보다 많이좋음? 엄청 차이나는거아니면

걍 일반장비 존나만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