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이번 빙고랑 복귀임무 다깨고 다음주랑 다담주 쿼츠로 사는 기채권으로 천장칠수있을거같은데 각힐을 얻고가는게 맞아? 아니면 존버해서 다른 각성캐 천장하는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