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핵보다는 그냥 캐릭수가 딸려서 못만들꺼 같은데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운터로만 4소대를 짤수있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0
작성일
적성핵보다는 그냥 캐릭수가 딸려서 못만들꺼 같은데
댓글
[5]
ㅇㅇ
애기카붕이
몰름보
애기카붕이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시 글씀
[3]
68
0
✋질문
린시엔 실비아 50-70 뚫는데 중복카드? 적성핵?
[3]
93
0
오 딱 1남았네
55
0
✋질문
패키지 지를만한거 추천좀
[6]
105
0
어차피 각힐안뜰테니까 각등이 대비용으로 스택이나깎자
[4]
78
0
사실 요즘 힐데 좀 호감임
[6]
122
0
건틀렛
건틀렛 각등이 근황
[5]
159
0
협력사보다가 안건데
40
0
건틀렛
건 쌉고수 봐라
[6]
186
0
진짜 맵만 봐도 역겹네
[3]
116
0
이거 확률 조작갬임?
[8]
152
0
스틸레인이나 퓨처 앳 워 장패드없음?
34
0
✋질문
복귀한지 일주일된 늅 기밀채용 질문...
[2]
90
0
그냥 자연이터만 받으니까 할게없네
45
0
요즘 월드의뢰 홍어인증글 올리면
[1]
83
0
보통 자계랑 일반 스테이지는 어디도냐?
[1]
50
0
이번엔 또 왜이래
[5]
140
0
가은이는 잘대주는게 장점임
64
0
이벤트맵에서 빙고 뜸?
[1]
65
0
근첩작전 3일하니까 4만정보 날아갔네
54
0
목요일에 개노나오겠지??
34
0
창작
응애 많은 요구에 시달린 힐데
[24]
2011
43
어제 지하철에서 카사하는 사람봄
[2]
109
0
근데 카운터로만 4소대를 짤수있나?
[5]
100
0
이터 감소 이벤트 끝났음?
[1]
52
0
이 마녀는 써먹을 곳이 있음?
[12]
143
0
근데 이벤트 던전만 도는데
[13]
103
0
구인/구직
육익에서 1자리 모집중
[3]
80
0
아누스 이거 스2 바이킹 생각나네
[4]
81
0
빙고칸 여는 템 하루 획득 제한 있음?
[2]
88
0
카붕이 카사하다가 계단에서 발목 접질렀다
[14]
177
9
이제 슬슬 신규ssr나올때 된거같은데
[1]
71
0
✋질문
미션 보상 이거 뭐로 바꾸는 게 이득일까
[4]
117
0
쓰알 선택권 그냥 써도 되겠네
[4]
92
0
지랄하네
[10]
156
0
뉴비 지부임무 글에 왜 댓글로 '성공' 다는지 몰랐엇슴
[12]
131
0
pvp 패작 브딱이도 되냐??
[7]
78
0
새벽엔가 pvp 보상 낮추자는 얘기 들었는데
[5]
108
0
✋질문
556이 어려움 말하는거야?
[5]
146
0
각힐에 치나츠면 탱커 더 필요 없지?
[4]
150
0
ㅋㅋ
[8]
125
0
누락된 부분은 있으면 딸내미 생각하는게 참 기특해서 귀엽고
[2]
91
0
이겜 pvp있다고들었는데
[16]
201
0
이벤트던전 20판해서 빙고권 세개네
[2]
134
0
오히려 누락부분이 너무 세세하게 얘기해서 뇌절느낌이 날 정도임
[4]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