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빙고가 많은 것도 아니고 초반인데 어떻게 중복이 더 많이 나오냐고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확률 조작갬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1
작성일
댓글
[8]
보노본호
보노본호
훈잇
뷰룻
FEKE
맘스땃쥐
ㅇㅇ (58.228)
삭제
수정
완전루시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번주 건은 진짜 대가리아프다
[4]
127
0
장패드 당첨될 것 같은데
[4]
101
0
모작 패치 개선 인증
[4]
89
2
미쳐버릴거같아 씨발...씨발...
[71]
5974
61
근데 저 저격당한놈들 다 카사 깠네
[11]
284
-1
그림쟁이들 들어와바
[10]
158
0
서윤vs닥등이
[4]
63
0
펜의 힘이 무섭다라는건 빈말이 아님
[6]
132
0
힐데 호감맞음
[2]
75
0
✋질문
강등 딱지
[3]
85
0
자유434 질문좀
40
0
닥등이 쓴다고하면 치피셋으로 쓰냐
[4]
107
0
양심고백함
[10]
147
0
다시 글씀
[3]
68
0
✋질문
린시엔 실비아 50-70 뚫는데 중복카드? 적성핵?
[3]
93
0
오 딱 1남았네
55
0
✋질문
패키지 지를만한거 추천좀
[6]
105
0
어차피 각힐안뜰테니까 각등이 대비용으로 스택이나깎자
[4]
78
0
사실 요즘 힐데 좀 호감임
[6]
122
0
건틀렛
건틀렛 각등이 근황
[5]
159
0
협력사보다가 안건데
40
0
건틀렛
건 쌉고수 봐라
[6]
186
0
진짜 맵만 봐도 역겹네
[3]
116
0
이거 확률 조작갬임?
[8]
151
0
스틸레인이나 퓨처 앳 워 장패드없음?
34
0
✋질문
복귀한지 일주일된 늅 기밀채용 질문...
[2]
90
0
그냥 자연이터만 받으니까 할게없네
45
0
요즘 월드의뢰 홍어인증글 올리면
[1]
83
0
보통 자계랑 일반 스테이지는 어디도냐?
[1]
50
0
이번엔 또 왜이래
[5]
140
0
가은이는 잘대주는게 장점임
64
0
이벤트맵에서 빙고 뜸?
[1]
65
0
근첩작전 3일하니까 4만정보 날아갔네
54
0
목요일에 개노나오겠지??
34
0
창작
응애 많은 요구에 시달린 힐데
[24]
2011
43
어제 지하철에서 카사하는 사람봄
[2]
109
0
근데 카운터로만 4소대를 짤수있나?
[5]
100
0
이터 감소 이벤트 끝났음?
[1]
52
0
이 마녀는 써먹을 곳이 있음?
[12]
143
0
근데 이벤트 던전만 도는데
[13]
103
0
구인/구직
육익에서 1자리 모집중
[3]
80
0
아누스 이거 스2 바이킹 생각나네
[4]
81
0
빙고칸 여는 템 하루 획득 제한 있음?
[2]
88
0
카붕이 카사하다가 계단에서 발목 접질렀다
[14]
177
9
이제 슬슬 신규ssr나올때 된거같은데
[1]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