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이벤트 스토리는 이벤트 끝나면 못봄? ㅇㅇ (175.2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6 작성일 2020-10-07 07:39:31 https://arca.live/b/counterside/8448315 아니면 외전으로 가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58.234) 2020-10-07 07:40:07 삭제 수정 *수정됨 도감에서 볼수있을걸?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07 07:40:36 참여못하면 도감에 안뜨는걸로암 펼쳐보기▼ 한펭 2020-10-07 07:42:07 유튜브에 누가 올려놔 펼쳐보기▼ ㅇㅇ (175.215) 2020-10-07 07:42:28 삭제 수정 줮같네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방덱 낚시에 화난 친구가 있었던거 같은데 [1] CCCAAA 2020.10.07 131 0 응애 나 아기 카붕 타조 2020.10.07 52 0 딱봐도 대각선 생각안했네ㅋㅋ [2] 데뎃데 2020.10.07 133 0 니네겜 베라에 스토리 종종 올라오는거보면 [9] ㅇㅇ (218.148) 2020.10.07 119 0 각성 도미닉 나오면 어떻게함? [3]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52 0 겜이 왜 하면 할수록 통발겜이 되가냐 [6] ㅇㅇ 2020.10.07 152 0 야 메뉴창에 초특급 신규뜨는거 고친다고안했냐 ㅇㅇ (112.166) 2020.10.07 33 0 행복회로 돌리던 카붕이들 컷!!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7 106 0 씨발 본의아니게 낚시한 셈이 되었노 [4] BlackDwarf 2020.10.07 142 1 기분좋은 상상함 [4] 류드말랑카우 2020.10.07 92 0 -건- 그냥 오토만 돌리게 되네 슈플레 2020.10.07 39 0 진짜 기채권 450장이였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69 0 이지수 빙고도 12빙고엿다 [10] ㄱㄴㅇㄹㅁ 2020.10.07 1252 18 갈갈 캐삭 꼬접하고 다시 키우는 게이도있더라ㅇㅇ [1] 00 2020.10.07 82 0 뉴비 소대 어케 짜 [4] ㅇㅇ (122.36) 2020.10.07 57 0 빙고보상 기채권 400장이었어? [1] 바리츠 2020.10.07 118 0 김소빈 얘는 특수기 선후딜 때문에 없는게 딜 더 나오겠네 [2] 애기카붕이 2020.10.07 71 0 응애 금태형 이런 신캐 만들어줘 [1] 그만잘해 2020.10.07 393 0 ✋질문 현재 내 덱중에서 전당1 깨려면 어찌짜야해? [10] 슈화누나이뻐요 2020.10.07 95 0 건 입문하고 건모 차단 푼 적이 없음 [2] 완전루시퍼 2020.10.07 70 0 환불게인데 그냥 접는게 맞는일일텐데 너무 아쉬워 [23] 요포포이 2020.10.07 258 2 -건-은 중력이 지배한다 74 2020.10.07 45 0 빙고 하면 기채권1300장 되니까 다음 각성캐 나오면 천장 되겠지? [1] 류드말랑카우 2020.10.07 81 0 ✋질문 이벤트 스토리는 이벤트 끝나면 못봄? [4] ㅇㅇ (175.215) 2020.10.07 86 0 시그마 엄마 카린웡 2020.10.07 52 1 신규미션 다깨니까 ㅇㅇ 2020.10.07 44 0 어려움 밀기가 개귀찮네 익명_mgMG4 2020.10.07 47 0 각힐 렙업하다 제한걸렸는데 아이세스 2020.10.07 40 0 유튭댓글 열어선안됨 [6] 한펭 2020.10.07 150 0 그림자 전당3 기다려라 [1] ㅇㅇ (125.139) 2020.10.07 41 0 방금 G스타에 카운터사이드 나오는 상상함 [2] 카붐 2020.10.07 111 1 총 빙고 보상 기채권 450장 맞는거 같은데? [29] BlackDwarf 2020.10.07 524 13 시그마 애미 떡밥은 뭐임? [2] 뻋촄콒퍱콐 2020.10.07 137 0 신규취임 4까지만해야겠다 [2] 메이비스 2020.10.07 101 0 이거 받으면 머먹을까?? [4] 꼬접복귀러 2020.10.07 103 0 쓰알 선택권이거 얘네 나왔는데 좋음? [20] 매화 2020.10.07 211 2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밸런스 이지랄 낼거면 그때 왜 [9] ㅇㅇ (112.166) 2020.10.07 160 4 친창좀 보고있는데 [1] 트조 2020.10.07 51 2 자계 눈보라 지랄맞네 [1] 바리츠 2020.10.07 84 2 시그마 엄마 힐데일 가능성이 제일 높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33 2 카사 유튭 댓글 막아놨네 [4] ㅇㅇ (1.242) 2020.10.07 130 1 건틀렛 궁금해서 건모티콘 차단한번 빼봤는데 [12] lllBoomerlll 2020.10.07 204 1 시그마가 ㄹㅇ 꼴리는듯 [1] 우레기 2020.10.07 99 0 ✋질문 보통 초반에는 오토 어디돌림? [2] Cabala 2020.10.07 73 0 ✋질문 레벨 역보정 이런거 있음? [9] 좆 2020.10.07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7 07: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