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레벨 역보정 이런거 있음? 좆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07 07:34:13 수정일 2020-10-07 07:34:18 https://arca.live/b/counterside/8448232 같은 스나인데 딜차이가 왜이렇게 크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18.35) 2020-10-07 07:34:58 삭제 수정 장비 펼쳐보기▼ 좆 2020-10-07 07:35:11 장비 다 구린데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0-10-07 07:36:40 삭제 수정 난또 상대 샤오린이랑 비교하는줄 펼쳐보기▼ 크리스티아나 2020-10-07 07:35:14 샤오린 67이면 확정치명타 없는거 아님? 펼쳐보기▼ 좆 2020-10-07 07:35:43 그게 있어야 좋음? 펼쳐보기▼ 크리스티아나 2020-10-07 07:38:44 나름 중요한 딜뻥이니까?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10-07 07:35:34 샤오린은 힐데만 타격하고 실비아는 특수기가 후방에 작렬하면서 딜뻥~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07 07:36:05 배치랑 조합차이아님?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07 07:38:13 스킬차 크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환불게인데 그냥 접는게 맞는일일텐데 너무 아쉬워 [23] 요포포이 2020.10.07 258 2 -건-은 중력이 지배한다 74 2020.10.07 45 0 빙고 하면 기채권1300장 되니까 다음 각성캐 나오면 천장 되겠지? [1] 류드말랑카우 2020.10.07 81 0 ✋질문 이벤트 스토리는 이벤트 끝나면 못봄? [4] ㅇㅇ (175.215) 2020.10.07 86 0 시그마 엄마 카린웡 2020.10.07 52 1 신규미션 다깨니까 ㅇㅇ 2020.10.07 44 0 어려움 밀기가 개귀찮네 익명_mgMG4 2020.10.07 47 0 각힐 렙업하다 제한걸렸는데 아이세스 2020.10.07 40 0 유튭댓글 열어선안됨 [6] 한펭 2020.10.07 150 0 그림자 전당3 기다려라 [1] ㅇㅇ (125.139) 2020.10.07 41 0 방금 G스타에 카운터사이드 나오는 상상함 [2] 카붐 2020.10.07 111 1 총 빙고 보상 기채권 450장 맞는거 같은데? [29] BlackDwarf 2020.10.07 523 13 시그마 애미 떡밥은 뭐임? [2] 뻋촄콒퍱콐 2020.10.07 136 0 신규취임 4까지만해야겠다 [2] 메이비스 2020.10.07 100 0 이거 받으면 머먹을까?? [4] 꼬접복귀러 2020.10.07 103 0 쓰알 선택권이거 얘네 나왔는데 좋음? [20] 매화 2020.10.07 210 2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밸런스 이지랄 낼거면 그때 왜 [9] ㅇㅇ (112.166) 2020.10.07 160 4 친창좀 보고있는데 [1] 트조 2020.10.07 50 2 자계 눈보라 지랄맞네 [1] 바리츠 2020.10.07 83 2 시그마 엄마 힐데일 가능성이 제일 높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32 2 카사 유튭 댓글 막아놨네 [4] ㅇㅇ (1.242) 2020.10.07 129 1 건틀렛 궁금해서 건모티콘 차단한번 빼봤는데 [12] lllBoomerlll 2020.10.07 203 1 시그마가 ㄹㅇ 꼴리는듯 [1] 우레기 2020.10.07 98 0 ✋질문 보통 초반에는 오토 어디돌림? [2] Cabala 2020.10.07 72 0 ✋질문 레벨 역보정 이런거 있음? [9] 좆 2020.10.07 115 0 이번 빙고 다 맞추면 기채권 총 450장인가? [5] BlackDwarf 2020.10.07 134 0 시그마 엄마 찾음 [7] ㅇㅇ (218.39) 2020.10.07 142 6 시그마는 와이프안됨? [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07 127 0 아 ㅋㅋ 다시 대가리 깨지게 만드네 [2] ㄴㅁㄹㅇㅂ 2020.10.07 82 0 와 아니 와 그라시아스 2020.10.07 34 0 모녀덮밥 너무맛나고~ [2] 테라키엘 2020.10.07 231 2 건틀렛 요즘 각등이로 건포빼고 ㅇㅇ (14.138) 2020.10.07 58 0 가은이 그리 구려짐? [21] 구라구라 2020.10.07 179 0 시그마 엄마에 대해 의견이 많이 갈리지만 [3] 닥터최고 2020.10.07 142 4 환불게이 항의라도 해보자 바리츠 2020.10.07 56 -1 ㄹㅇ 환불게이 많이 안타깝네 중소기업겜들은 걍 다시 돈 넣으면 봐주던데 [2] 졸린개 2020.10.07 149 0 근데 승급 힐데랑 승급 닥등이 좆밥일거같음 [1]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60 0 아니 전역오토 탄 없다고 귀환하는거 머임 [6] 애기카붕이 2020.10.07 81 0 환불게이 어캐든 응원해주고싶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08 -1 각성캐를 굳이 가챠로 내야했나 싶네 [14] 익명_mgMG4 2020.10.07 245 -3 건틀렛은 ㄹㅇ 이기면 존나재밌음 [16]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230 -3 녝슨이라 환불 ㅈㄴ 강경하던데 환불게이 어쩌누 안타깝다 [14] 카린웡 2020.10.07 208 0 공격은 마지막꺼만 못깨고 대공은 손컨하면 5도 깨던데 [7] 일하기싫다 2020.10.07 77 1 아 어제부터 정신나갈거 같아 [1] ㅇㅇ (14.39) 2020.10.07 77 -1 빙고 이거 몇판 돌려야 하나 나옴? [1] 우레기 2020.10.07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7 07: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