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녝슨이라 환불 ㅈㄴ 강경하던데 환불게이 어쩌누 안타깝다 카린웡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08 작성일 2020-10-07 07:28:14 https://arca.live/b/counterside/8448140 ㅠㅠㅠ 돈 쪽은 넥슨에서 관리라 넥슨본사라도 가서 바짓가랑이 붙잡아봐라.... 70이 적은돈도 아니고 시간도 시간이고돈은 돈대로 날라가고 쏟아부은 시간이 아깝네잘 말해봐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BlackDwarf 2020-10-07 07:28:27 본사면 일본가야하노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7 07:28:46 먼소리노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07 07:29:16 넥슨 본사가 일본에 있잖아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7 07:30:35 그래? 한국에 있는건 뭐냐 그럼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07 07:31:03 한국지사 펼쳐보기▼ 그라시아스 2020-10-07 07:34:11 한국NXC로 넘어온게 언젠데 게이는 그런소릴 하노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07 07:35:16 넥슨코리아 넥슨재팬이 지분 100퍼가지고 있는거 아니였어? 바꼈나 펼쳐보기▼ 그라시아스 2020-10-07 07:37:14 넥슨 지주회사는 NXC인데 그 NXC지분은 김정주 일가가 다 가지고 있음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07 07:37:29 그렇구만 펼쳐보기▼ ㅇㅇ (117.16) 2020-10-07 07:28:37 삭제 수정 재화 다쓴걸 환불을 어캐하는겨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7 07:29:43 애플은 무조건 환불 1번인가 가능한걸로 암 펼쳐보기▼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07:28:48 ㄹㅇ... 읽는 내 가슴이 아프더라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7 07:29:25 다른 게임은 환불된 금액만큼 넣으면 정지 안먹이는걸로 아는데 존나 너무하다;; 펼쳐보기▼ ㄹㅊㄴ 2020-10-07 07:30:02 ㄹㅇ 환불댄거만 가져가지 그걸 영정맥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계 눈보라 지랄맞네 [1] 바리츠 2020.10.07 83 2 시그마 엄마 힐데일 가능성이 제일 높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32 2 카사 유튭 댓글 막아놨네 [4] ㅇㅇ (1.242) 2020.10.07 130 1 건틀렛 궁금해서 건모티콘 차단한번 빼봤는데 [12] lllBoomerlll 2020.10.07 204 1 시그마가 ㄹㅇ 꼴리는듯 [1] 우레기 2020.10.07 98 0 ✋질문 보통 초반에는 오토 어디돌림? [2] Cabala 2020.10.07 73 0 ✋질문 레벨 역보정 이런거 있음? [9] 좆 2020.10.07 116 0 이번 빙고 다 맞추면 기채권 총 450장인가? [5] BlackDwarf 2020.10.07 134 0 시그마 엄마 찾음 [7] ㅇㅇ (218.39) 2020.10.07 142 6 시그마는 와이프안됨? [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07 127 0 아 ㅋㅋ 다시 대가리 깨지게 만드네 [2] ㄴㅁㄹㅇㅂ 2020.10.07 82 0 와 아니 와 그라시아스 2020.10.07 35 0 모녀덮밥 너무맛나고~ [2] 테라키엘 2020.10.07 232 2 건틀렛 요즘 각등이로 건포빼고 ㅇㅇ (14.138) 2020.10.07 58 0 가은이 그리 구려짐? [21] 구라구라 2020.10.07 179 0 시그마 엄마에 대해 의견이 많이 갈리지만 [3] 닥터최고 2020.10.07 142 4 환불게이 항의라도 해보자 바리츠 2020.10.07 56 -1 ㄹㅇ 환불게이 많이 안타깝네 중소기업겜들은 걍 다시 돈 넣으면 봐주던데 [2] 졸린개 2020.10.07 149 0 근데 승급 힐데랑 승급 닥등이 좆밥일거같음 [1]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60 0 아니 전역오토 탄 없다고 귀환하는거 머임 [6] 애기카붕이 2020.10.07 81 0 환불게이 어캐든 응원해주고싶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08 -1 각성캐를 굳이 가챠로 내야했나 싶네 [14] 익명_mgMG4 2020.10.07 245 -3 건틀렛은 ㄹㅇ 이기면 존나재밌음 [16]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230 -3 녝슨이라 환불 ㅈㄴ 강경하던데 환불게이 어쩌누 안타깝다 [14] 카린웡 2020.10.07 208 0 공격은 마지막꺼만 못깨고 대공은 손컨하면 5도 깨던데 [7] 일하기싫다 2020.10.07 77 1 아 어제부터 정신나갈거 같아 [1] ㅇㅇ (14.39) 2020.10.07 77 -1 빙고 이거 몇판 돌려야 하나 나옴? [1] 우레기 2020.10.07 78 0 서킷링크 잘 안뜸? [3] 각suyeanㅈㅂ 2020.10.07 97 0 솔직히말할게 나 현질 50만원정도밖에안함ㅋㅋ [4] ㅇㅇ (59.0) 2020.10.07 143 -7 파견임무 보상우선순위는 어캐됨 [2] 아이세스 2020.10.07 66 0 건틀렛 엄마!!나 커서 건공이될래요!! [7] 꼬접복귀러 2020.10.07 205 0 왜 시그마 엄마는 없노? [10] byute 2020.10.07 138 0 각수연 언제부터 대공5 돌 수 있음 [3] ㅇㅇ (58.120) 2020.10.07 74 0 건틀렛 린시엔 좆나 쓰기싫어서 안썼더니 [8] 박상연 2020.10.07 209 0 류금태도 성좌임 ㅇㅇ 코핀컴퍼니단골짱깨집사장 2020.10.07 33 0 건틀렛 나만 각등이 없어 [1] Lao 2020.10.07 88 0 시그마가 하림이 일러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애기카붕이 2020.10.07 138 0 이거는 메인 공략없냐 배치놓고 오토놓으면 되는공략 [3] ㅇㅇ (112.166) 2020.10.07 62 0 실비아런 들어갔다가 잠깐 월드맵보고온다는게 포기를 눌러버렸네 [1] hver 2020.10.07 60 0 시그마 이벤트 누락은 정말 미친 것 같은데 뻋촄콒퍱콐 2020.10.07 87 0 신뢰를 쌓는데는 오랜시간이 걸리지만 그 신뢰가 무너지는건 한순간이다. ㅇㅇ (59.0) 2020.10.07 68 0 와 원래 다른겜들은 환불한만큼 다시 입금하면 풀어주지 않나 [4] 류드말랑카우 2020.10.07 120 0 ✋질문 찍먹해보고 싶은데 아직도 이천 쌀 축제 하는중? [9] ㅇㅇ (116.126) 2020.10.07 117 0 48일차 여름유입 정산 [13] 심장발전소 2020.10.07 171 4 시그마 대사에 왜 이거 없음? [1] 테라키엘 2020.10.07 6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7 07: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