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돈 쪽은 넥슨에서 관리라 넥슨본사라도 가서 

바짓가랑이 붙잡아봐라.... 

70이 적은돈도 아니고 시간도 시간이고

돈은 돈대로 날라가고 쏟아부은 시간이 아깝네

잘 말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