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각성 머시기 등장 의의가


안쓰는 기존 캐릭터 싹다 개편 시켜서 쓰게끔 만드는 의도라


각성재화 수급용으로 컨텐츠 하나 꽁으로 벌 수 있고


안쓰는 기존캐릭 쓰게 만들 수 있는데


굳이 가챠 하나를 더 늘리면서까지 내야했나싶네


각등이 각힐등 다 기존캐릭 안쓰는 애들인데


각수연이나 각지수는 예외로 쳐도


수익늘리려고 그런건가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