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명중 회피 둘중 머가 더 중요함? ㅇㅇ (222.1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1 작성일 2020-10-08 16:18:39 https://arca.live/b/counterside/8481837 건에서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노드왕 2020-10-08 16:18:58 딜러냐 탱커냐에따라 틀리지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08 16:19:16 유닛에 따라 달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8 16:21:19 건들어가면 둘다 보정돼서 솔직히 거기서 거기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8 16:21:36 그래도 약간의 차이는 있으니 탱은 회피 딜은 명중이 낫겟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까지 확률상 쓰알 몇 개 먹어야 평균이냐 [8] 페이커 2020.10.08 117 0 5지역 스토리 미치겠네 [9] 겟타 2020.10.08 104 0 아 카사는 미션 12시 초기화 아니라서 다행이다 [1] 뷰지영 2020.10.08 146 0 기계는 꿈 꿀수 없습니다 [4] ㅇㅇ (222.102) 2020.10.08 90 1 와 드디어 류드밀라 떴네 ㅋㅋㅋㅋ [3] ㅇㅇ (221.139) 2020.10.08 120 0 구인/구직 늒네좀 갖고가 주십쇼 [1] ㅇㅇ (124.57) 2020.10.08 57 0 아 ㅋㅋ 나도이제 짱쎈린시엔이다 [12] sibalba 2020.10.08 117 1 마! 자신있나!? [3] 카린웡 2020.10.08 198 0 이겜 되게 신기한거같음 [5] 임춘자 2020.10.08 145 0 성능 확실하구만 [2] 이천쌀떡볶이 2020.10.08 85 0 ㅋㅋㅋㅋ저거 싹 다 삭제하네 [5] KIRAREKI 2020.10.08 135 0 오피셜서포트 무사고 1일차 [2] 중고흑우 2020.10.08 113 0 기계에 붙잡혀서 ㅗㅜㅑ [2] hver 2020.10.08 100 0 이제 무료뽑 160번 다 한거맞나 [4] 겟타 2020.10.08 83 0 다음주는 길드 업뎃하겠지? 토깡이 2020.10.08 30 0 뉴비줄려고 리세계만드는데 진짜 아깝다 [6] ㅇㅇ 2020.10.08 164 0 갑자기 가챠 마렵다 [2] ㅇㅇ 2020.10.08 50 0 아니 생각해 보니까 출첵 쥰나 화나네 ㅇㅇ (59.27) 2020.10.08 51 0 캐시가 N등급인 이유 [2] hver 2020.10.08 129 0 출석 몇시까지임? [4] 피지컬게임 2020.10.08 152 0 기운 다 뒤졌노 [2] 미미카키 2020.10.08 92 0 건틀렛 메vs메 [2] 구렁이 2020.10.08 99 0 시그마 건에서 쓸라면 스킨 빼야겟네 시발 ㅋ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0.10.08 119 0 ✋질문 명중 회피 둘중 머가 더 중요함? [4] ㅇㅇ (222.105) 2020.10.08 81 0 각등이 복각 언제임?? [1] ㅇㅇ (221.139) 2020.10.08 47 0 이중에 거를애 있음?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8 80 0 가챠잘뜬거 캡쳐안함ㅋㅋ ㅇㅇ (183.103) 2020.10.08 36 0 게이들아 나도 부탁좀 하자 [7] 멜 2020.10.08 127 0 융합핵 이거 어찌 얻어? [7] ㅇㅇ (112.155) 2020.10.08 74 0 뉴비 전당 보스룸 왔어오! [5] 카린웡 2020.10.08 97 0 이틀뒤에 4렙인가 [1] 노드왕 2020.10.08 59 0 게이들아 부탁이 있다... [13] 미미카키 2020.10.08 128 0 머신갑 안떴는데 SR이상 나오는 경우도 있음? [3] ㅇㅇ (220.125) 2020.10.08 81 0 와 쓰알 1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21.139) 2020.10.08 122 0 초전도 비틱 간다 스충 공속떳냐? [2] 에랭이 2020.10.08 87 0 ✋질문 아 4시까지면 바쁘네 씻팔 [3] Ludovicus 2020.10.08 77 0 메이즈 이벤트 복각하려면 못해도 내년은 돼야겠지? [1] 이천쌀떡볶이 2020.10.08 44 0 ✋질문 뉴비 메인스트림 여기까지왔다 [5] 왕죽 2020.10.08 112 0 대체 개노는 언제 써줄거야 [2] 토깡이 2020.10.08 63 0 방금 그거 비틱으로 볼수 있나 [2] 구관조리병 2020.10.08 76 0 ✋질문 팔레트2 트라이 해볼랴하는데 1하고 많이 차이나나 [9] ㅇㅇ 2020.10.08 77 0 비틱짤 [1] 토깡이 2020.10.08 224 0 아니 이게 왜 붙어 [8] ㅇㅇ (220.76) 2020.10.08 129 0 메이즈 카붕이 존나힘들었다 [17] 김힐데 2020.10.08 149 0 이제 추석뽑기 얼마나 남았지? [2] ㅇㅇ 2020.10.08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8 16: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