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데 소쌈보다 쫄깃함 더 심하더라

타이탄 둘다 안뒤짐ㅡㅡㅋㅋㅋㅋ

근데 할카스가 자꾸미사일날려서 질거같았는데


에스타크덕분에이김

메카덱끼리만나니까 오토로보는데 쫄깃함이 장난아니더라

상대도 오토인거같은데 사슴벌레쌈구경하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