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셋 부옵이 애매해서 셋옵저렇게주고 전열싸움좋게 지피지방 박았는데 그래도 공속이 조금이라도 나음?
일단 저렇게 쓰니까 확실히 쎄긴한데 공속셋 스펙맞춘 치아가를 못봐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