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지금 공격 젤 잘하는 애들 스펙인데 



방어 특훈을 깨려면 스킬 레벨작을 해주라는데 



스킬레벨작을 하려면 방어 특훈을 깨야되잖슴;;;



애들 스킬레벨이 거의싹다 1레벨인데 어뜨케요? 



걍 방어특훈 2단계 뺑이쳐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