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등이,에델 말고 솔저덱뭘로잡음?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09 05:35:24 https://arca.live/b/counterside/8488693 각등이 있어도 손에안잡히면 지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b0ss 2020-10-09 05:36:01 *수정됨 메카덱은 에스타크로 솔저댁 잡음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05:36:41 제이크 내리꽂고 신디로 홀딩하고 주시영으로 띄우면 잡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다이브 예전에는 리젝트하거나 말거나 [1] byute 2020.10.09 57 1 556 돌리면서 쫄작 자꾸 까먹음 우기 2020.10.09 89 1 향년 123세 김카붕 생애 마지막 불꽃 가챠쇼.jpg [8] 야짤용계정 2020.10.09 1023 23 ✋질문 이겜 원래 캐릭터 레벨업에 돈이 이렇게 잔뜩 깨짐? [10] 라비가잘할게 2020.10.09 703 1 씨발 고양이 딸치는 광고 어떤 새끼야 ㅋㅋㅋㅋㅋ [4] 라쿰 2020.10.09 191 3 카린 한창 인기 많았을때 카일 여장소설 존나 많았는데... [3] ㅇㅇ 2020.10.09 275 2 자동차 기어로 지랄하는광고뭐냐 [2] hver 2020.10.09 125 2 이터 대비 경험치랑 크레딧은 이벤트가 나음 556이 나음?? [1]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01 1 응애 나 애기 카붕이 [3] ㅇㅇ (112.155) 2020.10.09 138 1 카붕이들이 가은이 싫어하는거 아님 [15] DRX 2020.10.09 1158 34 시그마 뭘로 잡아야해.. [1] ㅇㅇ (211.210) 2020.10.09 94 1 3일차 뉴비인데 이거 적성핵하고 특수 적성핵 [10] 마블 2020.10.09 91 1 우리 배신자 옳지 잘한다 [3] Eles 2020.10.09 142 1 힐데 계정 받을 사람 기도 2020.10.09 80 2 에델 노무 좋아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9 52 1 구글도 인정한 걸레.... [1] ㅇㅇ 2020.10.09 97 1 556 11분 40초 나오네 [3] 우기 2020.10.09 93 2 각미나 지원인줄알고 데려갔는데 아이세스 2020.10.09 53 1 이 게임캐릭은 ㄹㅇ로 혐오해도됨? [6] hver 2020.10.09 157 0 2차대전때 엔터가 전공 많이세웠음? [8] 탄산수 2020.10.09 133 1 구글 <~~~~~ 시발 소름돋네 [9] 꿀때지 2020.10.09 216 9 다이브 45층을 못깨는 이유중 하나가 ㅇo 2020.10.09 70 1 전투 실패하면 이터 돌려줘야하는거 아님? [4] 애기카붕이 2020.10.09 68 1 근데 각등이,에델 말고 솔저덱뭘로잡음? [2] hver 2020.10.09 115 0 겜 캐릭 ㄹㅇ로 혐오하는놈만큼 찐따같은게 없더라 [8] ㅇㅇ (14.47) 2020.10.09 159 -1 여름 유입이 아직 가은이 아닌이유 <~~~~~ 다이브 45층 못깸 [4] ㅇo 2020.10.09 97 1 솔저덱 쌓인거 각등이한방에 겜터짐? [5] suoi7sliq 2020.10.09 146 1 가은이 싫지는 않음 [1] Eles 2020.10.09 103 1 요즘 건에서 이프리트 보이는 이유가 머야? [4] 완전루시퍼 2020.10.09 154 1 심심한데 메카덱이나 키워볼까 [2]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51 -1 정말 의외네 이거 [1] hver 2020.10.09 94 1 건틀렛 골드에 이런 놈은 첨 봤네 [3] temprun 2020.10.09 167 1 가은 밈 말고 진심으로 혐오하는놈이 있기는 있음 [2] ㅇㅇ 2020.10.09 102 1 함선이름에 엔터프라이즈를 왤케많이 붙이는거임? [5] 탄산수 2020.10.09 123 1 가은이는 발렌타인 나오면서 이미지 조짐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73 1 자꾸 가은이 괴롭히는 이유 [3] 양하림 2020.10.09 925 20 할배들 애기카붕이 칭찬해조! [6] 양념게장 2020.10.09 101 6 카운터 보조장비 공속셋옵 존나 안뜸 [1] Edge 2020.10.09 92 1 건 친선전 언제 나옴 [1] ㅇo 2020.10.09 50 1 담주에 뭐든 나오겠지? 한펭 2020.10.09 42 1 스포)알트 소대 왜 캬루했는지 궁금했는데 [6] 상자새끼 2020.10.09 173 1 ✋질문 앱플이랑 폰으로 한계정 하면 할떄마다 서로 다시 로그인해야함? [3] ㅇㅇ (58.235) 2020.10.09 87 1 가은이 크리스마스 때 벼르고 있으니까 기대해라 [4] 미야 2020.10.09 133 1 분탕쳐본다 이기야 [5] ㅇo 2020.10.09 151 0 에델 언재쯤 픽업이나 수시할것같음??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