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글도 인정한 걸레....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1]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 60챠하고 걍 성능도 구린데 포기함
[7]
109
1
커피포트도 리메이크해줘
[8]
137
1
고양이 딸치는게 뭔데
[2]
142
1
스비갤이 낳은 명짤 그리고 웃픈짤
[2]
122
4
송편 <~~~ 교환소 다털고 다시 이벤도는중
[10]
129
1
똥캐인거 알려졌는데도 시그마 뽑겠다고 폭사하는거 보면
[1]
96
2
카붕이들은 그냥 가은이한테 질렸어
64
1
덱 바꿨더니 많이들 빌려가네
105
1
지부다이브 예전에는 리젝트하거나 말거나
[1]
57
1
556 돌리면서 쫄작 자꾸 까먹음
89
1
향년 123세 김카붕 생애 마지막 불꽃 가챠쇼.jpg
[8]
1023
23
✋질문
이겜 원래 캐릭터 레벨업에 돈이 이렇게 잔뜩 깨짐?
[10]
703
1
씨발 고양이 딸치는 광고 어떤 새끼야 ㅋㅋㅋㅋㅋ
[4]
191
3
카린 한창 인기 많았을때 카일 여장소설 존나 많았는데...
[3]
275
2
자동차 기어로 지랄하는광고뭐냐
[2]
125
2
이터 대비 경험치랑 크레딧은 이벤트가 나음 556이 나음??
[1]
101
1
응애 나 애기 카붕이
[3]
139
1
카붕이들이 가은이 싫어하는거 아님
[15]
1158
34
시그마 뭘로 잡아야해..
[1]
94
1
3일차 뉴비인데 이거 적성핵하고 특수 적성핵
[10]
91
1
우리 배신자 옳지 잘한다
[3]
142
1
힐데 계정 받을 사람
80
2
에델 노무 좋아
52
1
구글도 인정한 걸레....
[1]
97
1
556 11분 40초 나오네
[3]
93
2
각미나 지원인줄알고 데려갔는데
53
1
이 게임캐릭은 ㄹㅇ로 혐오해도됨?
[6]
157
0
2차대전때 엔터가 전공 많이세웠음?
[8]
133
1
구글 <~~~~~ 시발 소름돋네
[9]
216
9
다이브 45층을 못깨는 이유중 하나가
71
1
전투 실패하면 이터 돌려줘야하는거 아님?
[4]
69
1
근데 각등이,에델 말고 솔저덱뭘로잡음?
[2]
116
0
겜 캐릭 ㄹㅇ로 혐오하는놈만큼 찐따같은게 없더라
[8]
160
-1
여름 유입이 아직 가은이 아닌이유 <~~~~~ 다이브 45층 못깸
[4]
97
1
솔저덱 쌓인거 각등이한방에 겜터짐?
[5]
147
1
가은이 싫지는 않음
[1]
103
1
요즘 건에서 이프리트 보이는 이유가 머야?
[4]
155
1
심심한데 메카덱이나 키워볼까
[2]
151
-1
정말 의외네 이거
[1]
95
1
건틀렛
골드에 이런 놈은 첨 봤네
[3]
167
1
가은 밈 말고 진심으로 혐오하는놈이 있기는 있음
[2]
103
1
함선이름에 엔터프라이즈를 왤케많이 붙이는거임?
[5]
124
1
가은이는 발렌타인 나오면서 이미지 조짐
73
1
자꾸 가은이 괴롭히는 이유
[3]
925
20
할배들 애기카붕이 칭찬해조!
[6]
10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