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쭉 바빠질 예정이었는데, 공휴일도 있고 해서 얼른 끝냈읍니다..
크로스로드 에피소드 중에 군용 보급 아이스크림 먹는게 생각나서 그렸는데, 아마 저런 바 형태는 아니고 컵이었을듯..
리플은 보고 있고 있는데, 배운게 아니고 취미선이라 빠르게 그리질 못해서 나중에 가은, 알렉스 등등 다 그려보도록 하겠읍니다..
야한것도 그려보고 싶은데, 안그려봐서 좀 힘이듭니다.. 이런 그림에라도 만족해주시니 감사
그림은 짤로 써주시는 분이 많아서 축소좀 했읍니다.. (원본x)
+(선화)

카사가 늘 잘되길 바라며, 다음엔 다른 걸로 가져오겠읍니다.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