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재료인건 알겟는데


카사개짓거리하면 맨날 그 스테이크나오던데


그냥 강화재료뿌린거아님?


아니면 뭐 사장님이미쳣어요 하면서 쓰알캐뿌린대놓고 응좆까~하고 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