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나는 치확세트가 좋음? 움파파움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5 작성일 2020-10-09 07:25:10 https://arca.live/b/counterside/8490379 스탯수치보고 뭘해야하는지 모르겠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꿀때지 2020-10-09 07:26:03 공% 펼쳐보기▼ 움파파움파 2020-10-09 07:26:17 Koreanbural 2020-10-09 07:27:50 샤오린은 치뎀올리고 카린웡같은 애들은 공속도 나쁘지 않음. 나머지는 뭐 스커 추가피해 넣어도 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윤 인사평가 정확하네 [4] ㅇㅇ 2020.10.09 203 0 요즘 그 상자 존버중 [2] hver 2020.10.09 90 0 하드525랑 자계 434 무슨 차이있음? [1] ㅇㅇ (14.39) 2020.10.09 118 0 야누스 타라스크 없으면 메카덱 못하지? [8] DisplayPort 2020.10.09 145 0 스홀한테 안티타워는 걔병신같겠지? [4] byute 2020.10.09 102 0 스포) 레지나 엄마 있잖아 [5] 구르메아줌마 2020.10.09 209 0 뉴비 각등이 올때까지 존버중 [5] 왕죽 2020.10.09 113 0 이지수 배포캐엿으면서 왜 돈받는데!! [4] 맴스땃치 2020.10.09 268 0 건틀렛 아 ㅋㅋ 이게 진짜 양학 아니나 [4] Vergil 2020.10.09 190 0 오늘 개노 뜨기 vs 다음 기채 홍어하기 [3] 카린웡 2020.10.09 64 0 린시엔은 스킬 머올려야함?? [2] 꼬접복귀러 2020.10.09 100 0 소림이 그럼 맨날 카운터능력 쓰고있는거임? [8] ㅇㅇ (112.163) 2020.10.09 161 0 사실 힐데는 리세마라를 한 것 뿐이지 배신자가 아닌거지 [2] ㅇㅇ (218.148) 2020.10.09 96 0 요즘 게임 템포보면 다이브 초기화 ㄹㅇ 1달해도 될꺼같은데 [6] ㅇㅇ 2020.10.09 123 0 스테이크가 최소 융합1번정도 해줄정도였으면 안불타지 않았을까 [1] 아스피아 2020.10.09 84 0 친구 영업해서 기채뽑 시켰거든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9 218 0 루미찌찌만지고싶은데 어떻게하지 [2]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9 60 0 스테이크 첨 공개했을때 애들 행복회로 불탔었지 [17] 니퍼 2020.10.09 171 0 오늘 건포빼다 본건데 오리모양 함선은 어디서얻는거야? [7] Qarin 2020.10.09 104 0 은근 주시영이 스킨십 진도 챙길듯 [1] 닥터최고 2020.10.09 261 0 근데 장비 세트옵션? 은 무조건 스킬 충전 속도임? [12] ㅇㅇ (125.208) 2020.10.09 114 0 와 미친 리벳년 존나게쎄네 [2] 히메코달린다 2020.10.09 151 0 냥부랄 광고 뭔데 [3] 페코린느 2020.10.09 253 0 스나는 치확세트가 좋음? [3] 움파파움파 2020.10.09 86 0 나만귀엽냐 [4] 메이비스 2020.10.09 100 0 스테이크 팩트는 [1] 닥터최고 2020.10.09 80 0 스포) 솔직히 이정도면 혜자 아닌가 생각했는데 나만 이럼? [11] 졸린곰 2020.10.09 226 0 건틀렛 욕심 그득하네 [3] 기랑 2020.10.09 136 0 와 [3] 움파파움파 2020.10.09 76 0 야누스 픽업좀 ㅇㅇ 2020.10.09 47 0 여름 스킨 없어서 꼽다 [4] 나나오유리코 2020.10.09 88 0 유입 별 정리 [3] gkdhkdhk 2020.10.09 186 8 스테이크는 민심탓이 컸지 [4] 베버 2020.10.09 99 0 의외로 주시영같은 여자가 스킨십 허용 안함 [4] 닥터최고 2020.10.09 158 0 메이즈 유입중에 에델 없이 전당 깬 애 있냐 [2] 안될꺼뭐있노 2020.10.09 84 0 알렉스랑 각힐 기술 훈련 뭐부터 함? [2] ㅇㅇ (222.121) 2020.10.09 67 0 장비 복사버그 있네 [2] ㅇㅇ 2020.10.09 93 0 힐데가 좆윤 좆이미에 비하면 엔젤스인데 [3] 호호 2020.10.09 64 0 샤오린쟝 사랑해 [3] 구르메아줌마 2020.10.09 161 0 치나츠가 넬슨보다 좋은게 뭐임? [6] ㅇㅇ (14.5) 2020.10.09 149 0 ✋질문 시그마 이벤트로 얻는 장비 야누스 줘도 됨? [3] 가가린 2020.10.09 181 0 100렙레이드 원트에 됐다 [2] 멜 2020.10.09 91 0 근데 카사 그 스테이크가 뭐임대체? [24] 맴스땃치 2020.10.09 202 1 근데 금태가 사람이름이예요? [4]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09 134 0 주시영 사실 착한 사람아님? [2] ㅇㅇ (218.148) 2020.10.09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7: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