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 고민좀 들어줄사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8 작성일 2020-10-09 12:05:06 https://arca.live/b/counterside/8500193 각수연 각등이 둘중 한명은 천장 칠 수 있음 현재 20회 남음근데 미시 싫어해서 각수연은 싫고 닥등이 인성 때문에 각등이도 싫음 각힐은 있음근데 얘네 둘 없으니깐 건틀렛 할 때 너무 꼬움대체 어떻게 해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세정이 2020-10-09 12:05:36 그럼 넌 솔저야 펼쳐보기▼ 264430 2020-10-09 12:05:44 건틀랫을 안하면 되겠네 고민해결 펼쳐보기▼ b0ss 2020-10-09 12:05:45 꼬추가 싫다면 다음 각성 노려야지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9 12:05:51 건을 안하면 쉬운데 펼쳐보기▼ 치아가 2020-10-09 12:05:59 이런고민을하네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일하기싫다 2020-10-09 12:06:30 건은 패작만 하고 꺼추가 시키는거 나올때까지 존버하면 되는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0-10-09 12:06:47 그치만 건 안하면 할께 없는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어썰트도 진짜 탈 2코긴 해 [5]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63 0 개선 이벤트로 풀었던 스토리 인겜 내에서 볼 수 있게 해라 [4] ㅇㅇ 2020.10.09 80 0 건틀렛 메카덱 핵심은 건쉽인것같음 [15] 블릿 2020.10.09 268 2 다른것좀 주세요 ㅠㅠ [5] 코아 2020.10.09 87 -1 햄스터 물빨아먹는거 [2] byute 2020.10.09 138 0 ㅋㅋㅋㅋ이제 퇴근하네 씨부랄 [7] 노드왕 2020.10.09 145 0 템 빵빵한 어썰트=<노템 구관총 [3]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06 1 건 오토솔져덱 돌리는데 [3] 폭풍의왕 2020.10.09 79 0 와 할 거 없어 Vergil 2020.10.09 55 0 념글에 야배프레스 공약글 어디감 [2] 페이커 2020.10.09 112 0 PVP덱 한번 봐줄수있음?? [7] 익명_mgMG4 2020.10.09 115 -1 메카덱은 진짜 테란 메카닉 같음 [4] 사라진다 2020.10.09 118 0 건-엘리자베스 수영복이 더 가리던가? 카르텔잔당 2020.10.09 80 0 나 이거 병이냐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13 0 개쓸모없음 [3] ㅇㅇ 2020.10.09 92 0 합법 로리캐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5] byute 2020.10.09 96 1 각오해라 고인물들아 [10] 이천쌀떡볶이 2020.10.09 178 0 이터니움 엄청 모자라네 [2] 마스 2020.10.09 77 0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이거 확밀아갤에서 실시간으로 봣는데 [5]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09 105 0 갑자기 궁금해진게 메카덱으로 전당클리어가능함? [4] 트조 2020.10.09 64 0 응애 카애기 15도달 [1] 윤딴딴 2020.10.09 54 0 공공이 공격 2개 맞지? 공중공격 아니고 [2] ㅇㅇ (175.113) 2020.10.09 63 0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2] 람네 2020.10.09 75 0 내 고민좀 들어줄사람? [7] ㅇㅇ 2020.10.09 158 0 아 그래도 레벨별 이터량 많아져서 [3] byute 2020.10.09 106 0 메카덱 너무 멋있다 [2] ㅇㅇ (175.113) 2020.10.09 71 0 시그마 스킨 낀놈 건에서 좀 짜증남 [3] 사라진다 2020.10.09 160 1 내가 이겻다...류금태... [4] 에랭이 2020.10.09 115 0 각힐 왜 안죽음 이거 [5] 갑수 2020.10.09 113 0 신규 패키지 풀 매수하고 이것저것 좀 사서 쿼츠가 5.2만쯤 쌓였어 일하기싫다 2020.10.09 56 0 개발노트 떳냐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09 60 0 건틀렛 이번주 오토솔져 요약 [6] 고드록 2020.10.09 159 -1 건틀렛 각등이 때문에 게임하기싫네 [3] 몰름보 2020.10.09 141 1 시그마 끝나면 바로 다음 이벤 시작함? [2] 소닉 2020.10.09 121 0 롤할때 팀이면 불안한 여자 [7] 응애나사장 2020.10.09 150 0 카운터사이드 진히로인 [9] ㅇㅇ (124.54) 2020.10.09 227 2 나유빈이 동안인건가 이수연이 노안인건가 [6] 겟타 2020.10.09 148 0 채리엇으로 쓰는 이유 ㅇㅇ 2020.10.09 56 0 건쉽 110은 너 한번 뒤져봐라 이런 뜻 아님? [8] ㅇㅇ 2020.10.09 224 1 오의 극진 굉호장! [1] 딸쟁이 2020.10.09 87 0 전당2 돌건데 버프제거하는 캐릭 뭐있지? [5] 꿀벌아쿠아 2020.10.09 423 0 ✋질문 카붕이 송편 파밍하구 시퍼여 [10]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9 119 0 5지 스토리 재밋다 [5] 일목차 2020.10.09 151 0 ✋질문 적성핵 70~90 여러개 뚫는게 나음? 아님 90~100 하나 집중 하는게 나음? [1] QQQQQ 2020.10.09 90 0 수동기어 돌리는건 카사랑 무슨관련임 [2] 몰름보 2020.10.09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1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