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주력캐릭이 알렉 각힐 류드인데 셋다 싹 밴이라 좀 곤란한데


류드빼고 에델넣을까?? 류드 좋긴한데 5코라 존나 무거워서 고민중임


에델 패시브랑 특수기는 스작 완료하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