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회사가 분탕 존나게 쳐서 1500 유저수만 남은거랑 편해지는 비용이랑 유저 학대적 운영이라는 프레임이 좀 컸던거같다
근데 오픈 때 잠깐 하고 접었었는데 다시 해보니까 개좆같은 프레임치고 좀 겜 퀄이나 일러도 생각보다 ㅆㅅㅌㅊ여서 계속 하는중
겜 회사가 분탕 존나게 쳐서 1500 유저수만 남은거랑 편해지는 비용이랑 유저 학대적 운영이라는 프레임이 좀 컸던거같다
근데 오픈 때 잠깐 하고 접었었는데 다시 해보니까 개좆같은 프레임치고 좀 겜 퀄이나 일러도 생각보다 ㅆㅅㅌㅊ여서 계속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