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노말 3지 밀고 어려움 1지 밀었는데 이상태론 언제

어려움 3지까지 밀고 자유계약 밀고 외전 오르카 1-3-4까지 밀려나 힘들다

멍때리고 오토 돌려놓아서 3별작이되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특무함으로 대가리 싸매면서 밀려니까 시간도시간이고

골빠개진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