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레이드 뭐 안생기나 심심하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7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ㅇo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엘빅이
떼껄룩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고보니까 3별받는거 나눠서 깨지네
[2]
61
0
스포)근데 좆까고 제인도우 그거냐?
[4]
128
0
아직도 ssr함섬이 없다
34
0
뉴비 이름 셀딘 민으로 하면 게임 밴 당함?
38
0
아나 전메협들 조언받았는데 씨발
[13]
135
2
본인 첫 풀융합캐 각힐 ㅁㅌㅊ?
[3]
95
0
촉매제 진짜 부족함 ㄹㅇ
[2]
93
0
그래도 1부 금태 집필인걸로 풀린 오해
[1]
74
0
뉴비 2각 리세계 샀어염 뿌우
[7]
146
2
이지수 배포였다며
[9]
185
0
금태 참 많이 억울했을거임
[5]
119
0
님들 이거 알았음?
[2]
57
0
고르디우스 한 10개만 더 뿌렸으면 좋겠다
[2]
48
0
모 각수연 나올때 건쉽 퇴역한다더니 아닌가봄?
[6]
86
0
각등이 맘마통 왤케왤케임
[3]
114
0
수많은 성공속에 단한번의 대성공
59
0
갤럭시 진짜 개좋다 삼성짱!!
[2]
142
0
첫 풀융합 했다
[3]
107
-1
556쫄작이걸로 되냐
[13]
185
0
공략
[레이드 조합을 어떻게 짜는게 좋나요?]
[13]
4956
23
각성캐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48
0
✋질문
에피 2였나 에피3에 브금 디게 웅장한 에피 있지않았나
[6]
92
0
이제 6일차 뉴비인데. 스토리 미는거 겁나 힘드네 미친;;
[9]
128
0
요거
[4]
137
0
육신은....나약하다....
[4]
323
0
시발 70-90구간 렙업 존나 안되네
45
0
카손실오게하네
75
0
ㅋㅋㅋ 마리아 스충떤냐
[1]
91
0
얼마나 대단한 개발자 노트를 쓸려고 이번주에 안나오는거지
[1]
56
0
오 스충 떴다
[2]
82
0
각성리세 할려면 어케 하는거임?
[8]
75
0
110건쉽 안당해보면 말못할텐데 ㅋㅋ
[4]
132
1
남캐들도 각성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2]
113
0
묵직한 메카닉은 춫시리즈 gdi임.
[4]
93
0
2일 연속 출석 안하면 자르는데
75
1
씨발 분명히 함선 안터뜨리고 깼는데 왜 3별 안따짐???
[4]
84
0
아주르레인 일러 존나 꼴리네
[5]
235
0
얼터서윤이 안티클리포트면 각힐각등 싹다 잡겟노 ㅋㅋ
[4]
95
0
오래된공포는 솔직히 외전으로 편입돼야된다
[4]
97
0
솔직히 카사 유입할때 고민 많이 했음
[5]
97
1
밴먹는게 몇개지
[2]
53
0
담 메카 융합 야누스 주냐 건쉽 주냐
[3]
66
0
오리배 낚시도 있네 ㅋㅋ
[4]
92
0
길드원들 출첵 다했네 ㅋㅋ
[7]
147
0
근데 어썰트도 진짜 탈 2코긴 해
[5]
1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