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배포였다며 대머리독수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4 작성일 2020-10-09 12:21:17 https://arca.live/b/counterside/8500474 과금캐릭으로 만들어진게 빠름?? 배포가 빠름??복각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o 2020-10-09 12:21:31 이지수 기밀패키지사면 주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0-10-09 12:21:48 근데 지금도 과금캐릭이라기에는 그 가격만큼의 쿼츠+기채권 주면서 이지수는 얹어주는거라 펼쳐보기▼ 264430 2020-10-09 12:22:00 복각은 없을거같고 기밀패키지사면 덤으로 주는 가격임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9 12:22:00 이제 돈주고 사는거라 복각은 힘들거라봄 펼쳐보기▼ 대머리독수리 2020-10-09 12:23:29 가챠로도안떠요? 펼쳐보기▼ ㅇㅇ (124.54) 2020-10-09 12:22:05 삭제 수정 그 패키지가 기존 구성에 이지수만 덤으로 주는거라 뭐 어떻게 보면 공짜라고 볼수있을지도...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2:22:12 유료로 파는데 복각할리가 펼쳐보기▼ 킹꿯 2020-10-09 12:22:12 이지수패키지에 이지수는 그냥 덤이야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0-10-09 12:25:27 이지수 패키지 걍 그가격 패키지 사면 이지수 덤으로 주는수준이라 안뿌릴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덱 <~~~~~ 쌔긴함 [3] ㅇo 2020.10.09 100 0 퍼시픽림 보는데 [1] 브 2020.10.09 82 0 떼껄룩 광고 어떤새끼냐 ㅋㅋ [6] ㅇㅇ 2020.10.09 121 0 메카덱 A함 (약하다) [1] ㅇo 2020.10.09 84 0 씨발! 전메협 건쉽 약팔이고 타이탄약팔이 씨발! [7] ㅇㅇ (125.180) 2020.10.09 97 0 내겐 꿈이있다 [8] b0ss 2020.10.09 115 -1 그럼 개노 언제나오는거지 [2] Onedaymore 2020.10.09 56 0 메카덱(스알 특무함 씀) [1] 안될꺼뭐있노 2020.10.09 65 0 허민 칼부림 잘못날렸다가 개처맞노 ㅋㅋㅋㅋㅋ [4] 그라시아스 2020.10.09 143 0 재앙도우 엘릭서 마시는거면 반쯤은 카운터 아님? ㅇo 2020.10.09 52 0 이지수 공짜로 먹는 대신 금태 분탕 볼바에 [1] 이천쌀떡볶이 2020.10.09 77 0 건틀렛 야누스+건쉽=??? [14] lllBoomerlll 2020.10.09 158 1 금태 해명 그게 제일 웃기던데 [2] 킹꿯 2020.10.09 85 0 야 이거 뉴비미션 5강화장비 3개어떻게만들어? 방법이없어? [1] ㅇㅇㅇ (112.219) 2020.10.09 59 0 알고보니까 3별받는거 나눠서 깨지네 [2] ㅇㅇ (221.138) 2020.10.09 61 0 스포)근데 좆까고 제인도우 그거냐? [4] byute 2020.10.09 127 0 아직도 ssr함섬이 없다 ㅇㅇ 2020.10.09 33 0 뉴비 이름 셀딘 민으로 하면 게임 밴 당함? ㅇㅇ (222.121) 2020.10.09 38 0 아나 전메협들 조언받았는데 씨발 [13] ㅇㅇ (125.180) 2020.10.09 135 2 본인 첫 풀융합캐 각힐 ㅁㅌㅊ? [3] ㅇo 2020.10.09 94 0 촉매제 진짜 부족함 ㄹㅇ [2] ㅇㅇ (61.105) 2020.10.09 93 0 그래도 1부 금태 집필인걸로 풀린 오해 [1] 독호메 2020.10.09 74 0 뉴비 2각 리세계 샀어염 뿌우 [7] ㅇㅇ (202.150) 2020.10.09 145 2 이지수 배포였다며 [9] 대머리독수리 2020.10.09 184 0 금태 참 많이 억울했을거임 [5] ㅇㅇ (124.54) 2020.10.09 119 0 님들 이거 알았음?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9 56 0 고르디우스 한 10개만 더 뿌렸으면 좋겠다 [2] 구미호미호 2020.10.09 47 0 모 각수연 나올때 건쉽 퇴역한다더니 아닌가봄? [6] 카린웡 2020.10.09 86 0 각등이 맘마통 왤케왤케임 [3] ㅇㅇ 2020.10.09 113 0 수많은 성공속에 단한번의 대성공 ㅇo 2020.10.09 59 0 갤럭시 진짜 개좋다 삼성짱!! [2] 대머리독수리 2020.10.09 141 0 첫 풀융합 했다 [3] 히메코달린다 2020.10.09 107 -1 556쫄작이걸로 되냐 [13] 미아사 2020.10.09 185 0 공략 [레이드 조합을 어떻게 짜는게 좋나요?] [13] Edge 2020.10.09 4956 23 각성캐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Onedaymore 2020.10.09 48 0 ✋질문 에피 2였나 에피3에 브금 디게 웅장한 에피 있지않았나 [6]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09 91 0 이제 6일차 뉴비인데. 스토리 미는거 겁나 힘드네 미친;; [9] ㅇㅇ 2020.10.09 128 0 요거 [4] Vergil 2020.10.09 137 0 육신은....나약하다.... [4] 안될꺼뭐있노 2020.10.09 323 0 시발 70-90구간 렙업 존나 안되네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10.09 44 0 카손실오게하네 ㅇo 2020.10.09 75 0 ㅋㅋㅋ 마리아 스충떤냐 [1] 캐빨겜 2020.10.09 90 0 얼마나 대단한 개발자 노트를 쓸려고 이번주에 안나오는거지 [1] ㅇㅇ (175.197) 2020.10.09 55 0 오 스충 떴다 [2] 히메코달린다 2020.10.09 82 0 각성리세 할려면 어케 하는거임?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9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9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