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도면 애정충이지 ㄹㅇ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 첫 풀융합캐 각힐 ㅁㅌㅊ?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3]
빠루
던붕이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과금하려는데 여기 과금제도가 너무 복잡함
[5]
143
0
구관검 뜬김에 키워봐야겠다
[2]
149
0
메카덱 마려운데 코어파츠 너무 안나옴
61
0
메카덱은 그냥 즐겜용이지 ㅋㅋㅋ
[4]
97
0
메카덱 <~~~~~ 쌔긴함
[3]
100
0
퍼시픽림 보는데
[1]
82
0
떼껄룩 광고 어떤새끼냐 ㅋㅋ
[6]
121
0
메카덱 A함 (약하다)
[1]
84
0
씨발! 전메협 건쉽 약팔이고 타이탄약팔이 씨발!
[7]
97
0
내겐 꿈이있다
[8]
115
-1
그럼 개노 언제나오는거지
[2]
56
0
메카덱(스알 특무함 씀)
[1]
65
0
허민 칼부림 잘못날렸다가 개처맞노 ㅋㅋㅋㅋㅋ
[4]
143
0
재앙도우 엘릭서 마시는거면 반쯤은 카운터 아님?
52
0
이지수 공짜로 먹는 대신 금태 분탕 볼바에
[1]
77
0
건틀렛
야누스+건쉽=???
[14]
158
1
금태 해명 그게 제일 웃기던데
[2]
85
0
야 이거 뉴비미션 5강화장비 3개어떻게만들어? 방법이없어?
[1]
59
0
알고보니까 3별받는거 나눠서 깨지네
[2]
61
0
스포)근데 좆까고 제인도우 그거냐?
[4]
128
0
아직도 ssr함섬이 없다
34
0
뉴비 이름 셀딘 민으로 하면 게임 밴 당함?
38
0
아나 전메협들 조언받았는데 씨발
[13]
135
2
본인 첫 풀융합캐 각힐 ㅁㅌㅊ?
[3]
94
0
촉매제 진짜 부족함 ㄹㅇ
[2]
93
0
그래도 1부 금태 집필인걸로 풀린 오해
[1]
74
0
뉴비 2각 리세계 샀어염 뿌우
[7]
146
2
이지수 배포였다며
[9]
185
0
금태 참 많이 억울했을거임
[5]
119
0
님들 이거 알았음?
[2]
56
0
고르디우스 한 10개만 더 뿌렸으면 좋겠다
[2]
48
0
모 각수연 나올때 건쉽 퇴역한다더니 아닌가봄?
[6]
86
0
각등이 맘마통 왤케왤케임
[3]
113
0
수많은 성공속에 단한번의 대성공
59
0
갤럭시 진짜 개좋다 삼성짱!!
[2]
142
0
첫 풀융합 했다
[3]
107
-1
556쫄작이걸로 되냐
[13]
185
0
공략
[레이드 조합을 어떻게 짜는게 좋나요?]
[13]
4956
23
각성캐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48
0
✋질문
에피 2였나 에피3에 브금 디게 웅장한 에피 있지않았나
[6]
92
0
이제 6일차 뉴비인데. 스토리 미는거 겁나 힘드네 미친;;
[9]
128
0
요거
[4]
137
0
육신은....나약하다....
[4]
323
0
시발 70-90구간 렙업 존나 안되네
44
0
카손실오게하네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