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트북때문에 축음기 턴테이블를 살 용기가.... 유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7 작성일 2020-10-09 12:57:00 https://arca.live/b/counterside/8501096 아무리 짱구 굴려도 축음기나 턴테이플 쌀 용기가 없다... 나중에 할머니댁가서 나 빼고 다 나가 시전하거나아들에게 물려줘야겠다아들아... 아빠는 구 관리국 생존자였단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구관조리병 2020-10-09 12:57:50 아들아...아빠는 씹덕흑우였단다...가 맞겠지 펼쳐보기▼ 유닉 2020-10-09 13:00:45 기도 2020-10-09 12:58: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커했는데 머뽑아서 키워야됨? ㅇㅇ (59.12) 2020.10.09 30 0 진짜 초반에 이미지 씹창난게 끝까지 가는건데 [1] ㅅㅅㅅ 2020.10.09 90 4 류금태랑 그림자 류금태랑 싸우면 누가이김? [1] ㅇㅇ (121.128) 2020.10.09 51 0 그림자 류드는 컨테이너 던졌는데 [1] 고마워미도리 2020.10.09 59 0 내 방식이 잘못된건가? 꿀벌아쿠아 2020.10.09 65 0 솔직히 파라과이 응딩이 빌리는중이라 장작위키 욕하기는 싫은데 [3] 그라시아스 2020.10.09 113 0 블루스택 64비트 존나좋네 [1] 깐프엘 2020.10.09 92 0 아 시발ㅋㅋㅋㅋ [7]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9 129 3 솔직히 건쉽 각등이만큼 문제있는듯 [8]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41 1 이지수가 얼마나 메카덱을 잘잡음 [6] 겟타 2020.10.09 122 0 솔메 융합 한번도 안함 [1] loo 2020.10.09 46 0 감투쓴쉑들 뭐하노 [3] 라나 2020.10.09 121 0 타이탄받았어 [5] 임춘자 2020.10.09 76 0 각등이 노리스크 하이리턴 뭐냐고... [1] 당장복귀해 2020.10.09 42 0 진짜 사방이 다 적이야 [6] KIRAREKI 2020.10.09 139 -1 퇴근하자마자 돌리는게 건이네 ㅇㅇ (112.214) 2020.10.09 59 0 그 누구보다 카사를 사랑하는....jpg [2] ㅇㅇ (1.239) 2020.10.09 152 1 쓰알 레인제 솔저 나오면 존나 사기각이다 [3] ㅇㅇ (175.121) 2020.10.09 194 0 나눔받은 월정액 제외하고 23지른거같은데 왕죽 2020.10.09 49 0 누가 ㅅㅂ 장작위키 수정좀해봐 [9] 그라시아스 2020.10.09 187 0 근데 대공추뎀 100%쯤달린 캐 나와야함 [6] 세젤예배리나 2020.10.09 88 0 건틀렛 건포 450뺄동안 점수가 그대로네 ㅋㅋㅋㅋㅋ [3] 노드왕 2020.10.09 73 0 결국 또 현질햇내 [13] 아무뮤 2020.10.09 6571 0 아트북때문에 축음기 턴테이블를 살 용기가.... [3] 유닉 2020.10.09 97 0 카사 뭔가 자꾸 지르게됨 [5] 중고흑우 2020.10.09 95 1 각지수가 뭐 별거냐? 성능이 중요함? [1] Onedaymore 2020.10.09 164 0 3각까진 그러려니 하는데 [2] hver 2020.10.09 103 0 메카닉은 [2] 베버 2020.10.09 69 0 카붕이들아, 세상에서 가장 값진 금이 뭔줄 아냐? [8] 늒네쟝 2020.10.09 145 0 근데 메카박이들 진짜 불쌍하긴 함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45 3 근데 이제 저런거봐도 나무위키 욕은 못하겠다 [1] 베버 2020.10.09 126 0 금전감각 존나 이상해짐 [2] 수램 2020.10.09 123 0 씨~발 블안해서 월정액도 못지르겟네 [2] 요포포이 2020.10.09 149 0 솔직히 내가 갓겜충은 아닌데 [7] 당장복귀해 2020.10.09 153 1 휴일에 일할수도잇지 시발련들아 [6] ㅇㅇ (112.214) 2020.10.09 102 0 ✋질문 다이브 건틀렛에 나오는게 구관총방임? [2] 그만잘해 2020.10.09 61 0 이 아이가 이디스를 먹을수있을까요 [2] ㅇㅇ (111.65) 2020.10.09 76 0 내생각엔 이볼브원 좋게나와서 [3] 블릿 2020.10.09 128 0 신작 짱깨겜 트롤링..gif [6] ㅇㅇ (222.121) 2020.10.09 236 2 나무위키 카사챈 항목 논란....jpg [30] ㅇㅇ (1.239) 2020.10.09 1442 22 근데 머신갑 성우 누구같음? [3] 그라시아스 2020.10.09 195 0 에델픽업 수영복 복각할때 오나 [1] 왕죽 2020.10.09 47 0 각수연없었으면 건쉽메타였을텐데 그게 더 역겨움 세젤예배리나 2020.10.09 51 0 겜 존나 답답함 [10] 릭아저씨 2020.10.09 339 4 테엥 와타시도 메카덱을 키우고 싶은 레후 안될꺼뭐있노 2020.10.09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13: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