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덱 보고 카사 시작했고 제일 잘키운게 솔저덱인데

자계 4지역 보스몹이 특수기 쓸때마다 솔저들 나간거 한방에 다 쓸려나가는거 보고 할말을 잃음

실비아런 왜돌림? 왜 자계434에서 레벨업하면서 장비파밍 안함? 에라이 개 씨발년들아!

그림자전당 1-1 솔저덱으로 민다는데 템이 구린건지 융합한 놈이 없는건지 딜이 딸려서 터짐

에델, 각성 없는 흙수저 공략 봤더니 어썰트 피스키퍼 풀융합 되있길래 피스키퍼는 조각작 하다가 늙어죽는게 더 빠를거 같아서 어썰트 트루퍼라도 융합하려고 드랍맵 도는데 씨발 하나도 안뜸


드랍풀 진짜 놀랍다 씨발 

심지어 메인 지역 5개에 지역 하나하나 다 쳐눌러보고 어썰트 드랍맵 하나인거 보고 소름이 돋았음




이제야 이해가 가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