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쓰알 뭐가져가는게좋을까 임춘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99 작성일 2020-10-09 12:49:22 https://arca.live/b/counterside/8500975 샤오린 하나만더있으면 융합은가능한데없는거위주로 가져가는게 더 좋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꼬접복귀러 2020-10-09 12:49:38 이건 가은이지 ㅇㅇ 펼쳐보기▼ b0ss 2020-10-09 12:49:40 타이탄 추천 하지만 메카 싫으면 핑챙 펼쳐보기▼ b0ss 2020-10-09 12:49:49 가은이는 진짜 애정 아니면 쓸게 못 됨 펼쳐보기▼ 임춘자 2020-10-09 12:50:40 타이탄이 성능픽인가보네 펼쳐보기▼ b0ss 2020-10-09 12:51:11 성능픽아님 펼쳐보기▼ b0ss 2020-10-09 12:51:18 타이탄이 메카덱 핵심이라서 그럼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0-09 12:51:20 타이탄이 메카덱 코어 펼쳐보기▼ 임춘자 2020-10-09 12:52:08 아 ㅇㅋㅇㅋ 타이탄가져감 저거만 따로써도쓸만한가? 아니면 일단 짱박아두고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0-09 12:52:45 메카핵은 어지간하면 널널해서 한돌은 의외로 금방할거임 펼쳐보기▼ b0ss 2020-10-09 12:51:27 타이탄 없으면 메카덱을 시도조차 못 함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0-09 12:50:26 타이탄 아니면 가은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닉은 [2] 베버 2020.10.09 69 0 카붕이들아, 세상에서 가장 값진 금이 뭔줄 아냐? [8] 늒네쟝 2020.10.09 145 0 근데 메카박이들 진짜 불쌍하긴 함 [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44 3 근데 이제 저런거봐도 나무위키 욕은 못하겠다 [1] 베버 2020.10.09 126 0 금전감각 존나 이상해짐 [2] 수램 2020.10.09 123 0 씨~발 블안해서 월정액도 못지르겟네 [2] 요포포이 2020.10.09 148 0 솔직히 내가 갓겜충은 아닌데 [7] 당장복귀해 2020.10.09 152 1 휴일에 일할수도잇지 시발련들아 [6] ㅇㅇ (112.214) 2020.10.09 102 0 ✋질문 다이브 건틀렛에 나오는게 구관총방임? [2] 그만잘해 2020.10.09 60 0 이 아이가 이디스를 먹을수있을까요 [2] ㅇㅇ (111.65) 2020.10.09 75 0 내생각엔 이볼브원 좋게나와서 [3] 블릿 2020.10.09 127 0 신작 짱깨겜 트롤링..gif [6] ㅇㅇ (222.121) 2020.10.09 236 2 나무위키 카사챈 항목 논란....jpg [30] ㅇㅇ (1.239) 2020.10.09 1441 22 근데 머신갑 성우 누구같음? [3] 그라시아스 2020.10.09 195 0 에델픽업 수영복 복각할때 오나 [1] 왕죽 2020.10.09 47 0 각수연없었으면 건쉽메타였을텐데 그게 더 역겨움 세젤예배리나 2020.10.09 51 0 겜 존나 답답함 [10] 릭아저씨 2020.10.09 339 4 테엥 와타시도 메카덱을 키우고 싶은 레후 안될꺼뭐있노 2020.10.09 59 0 사실 야누스 각성캐임 [2] ㅇo 2020.10.09 74 0 구관총방 융합핵 먹여서 키움? [5] 이디스애호해 2020.10.09 99 0 건틀렛 적 공중 유닛 컷 존나 잘하는 우리 [5] 힘을숨김 2020.10.09 94 0 절대 메카닉 안 키울꺼야 이런애들이 [2] byute 2020.10.09 97 0 분노참기 [1] 수램 2020.10.09 56 0 ✋질문 쓰알 뭐가져가는게좋을까 [11] 임춘자 2020.10.09 99 0 솔져 신캐나 내놔 [3] 고마워미도리 2020.10.09 69 0 이볼브원 알고보니 스알이였던거임 ㅋㅋㅋ [1] ㅇㅇ 2020.10.09 70 1 얼리버드 퇴근 [3] ㅇㅇ (112.214) 2020.10.09 58 0 메카닉 고토부키야 콜라보 되나 ㅇㅇ 2020.10.09 42 0 메카붐은 온다 <~~~~~ 메카들이 터지면 메카붐 [5] ㅇo 2020.10.09 128 0 내 각수연은 상대 각수연 잡을려 내는데 [1] 베버 2020.10.09 79 0 구인/구직 출첵 잘하는 애기 카붕이 대려가 [3] ㅇㅇ 2020.10.09 117 0 되려 다음주 레이크2밴이라 각수연 쓰는놈은 쓸거같음 노드왕 2020.10.09 55 0 고르디우스 2셋 건쉽은 진짜 각수연없으면 [10]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55 0 각수연 vs 류드밀라 [3] 고마워미도리 2020.10.09 89 0 덱이 존나 쌔지니까 [1] byute 2020.10.09 71 0 류금태는 이터를 뿌려라 심장발전소 2020.10.09 43 0 메카덱은 이볼브원 존버나 해라 [4] ㅇo 2020.10.09 125 0 2밴 각수연도 상대 공중 유닛 잡는용으로 쓰면 이득아님? ㅇㅇ 2020.10.09 48 0 후배위하는 선배 [8] 라나 2020.10.09 223 1 결단의 시간이 왔군... [2] 직무유기 2020.10.09 94 0 아닌 광고 시벌ㅋㅋㅋㅋ [8] 정리암 2020.10.09 152 0 각수연 건에서 지금도 간당간당한데 [7] ㅇo 2020.10.09 188 0 각등이로는 솔저 못막네 [5] ㅇㅇ (211.210) 2020.10.09 105 0 시그마 이벤상점 다 털었는데 계속 돌아도 괜찮음? [2] ㅇㅇ (1.241) 2020.10.09 77 0 구관검 눈나들 인겜 좋네 ㅋㅋ [1] byute 2020.10.09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12: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