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르디우스 2셋 건쉽은 진짜 각수연없으면 세젤예배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4 작성일 2020-10-09 12:46:53 https://arca.live/b/counterside/8500940 못잡겠더라건쉽 잡을 대공유닛 새로 내줘야해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b0ss 2020-10-09 12:47:21 지금도 못 잡긴 함ㅋㅋ 특히 110 건쉽은 어우 시발 내가 생각해도 부랄이 떨리노 펼쳐보기▼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2:47:59 류드밀라로도 쳐봤는데 기스도 안나더라 ㅋㅋ 펼쳐보기▼ b0ss 2020-10-09 12:48:41 야누스로도 안죽는데 류드로 기스가 나겠노ㅋㅋ 펼쳐보기▼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2:49:07 보통 건쉽 각수연대책으로 레인저방어달아놔서 야누스로잡기가 더 힘들던데 펼쳐보기▼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2:48:22 그나마 각수연빼면 이프리트정도가 잘잡는듯 펼쳐보기▼ 수램 2020-10-09 12:47:21 '로자리아'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0-10-09 12:47:30 그게 잡아지는게 레전드다 펼쳐보기▼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2:47:45 대공 40% 추딜달린 각수연이니까 잡는거임 펼쳐보기▼ leakas 2020-10-09 12:49:20 건쉽잡을려고 각수연냄>상대 맞카운터 각수연 냄> 각수연 뒤에 낸쪽이 유리함 무현반복 펼쳐보기▼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2:49:44 건쉽5코만큼 각등이내줘야지 별수없음 걍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아이가 이디스를 먹을수있을까요 [2] ㅇㅇ (111.65) 2020.10.09 75 0 내생각엔 이볼브원 좋게나와서 [3] 블릿 2020.10.09 127 0 신작 짱깨겜 트롤링..gif [6] ㅇㅇ (222.121) 2020.10.09 236 2 나무위키 카사챈 항목 논란....jpg [30] ㅇㅇ (1.239) 2020.10.09 1441 22 근데 머신갑 성우 누구같음? [3] 그라시아스 2020.10.09 195 0 에델픽업 수영복 복각할때 오나 [1] 왕죽 2020.10.09 47 0 각수연없었으면 건쉽메타였을텐데 그게 더 역겨움 세젤예배리나 2020.10.09 51 0 겜 존나 답답함 [10] 릭아저씨 2020.10.09 338 4 테엥 와타시도 메카덱을 키우고 싶은 레후 안될꺼뭐있노 2020.10.09 59 0 사실 야누스 각성캐임 [2] ㅇo 2020.10.09 74 0 구관총방 융합핵 먹여서 키움? [5] 이디스애호해 2020.10.09 99 0 건틀렛 적 공중 유닛 컷 존나 잘하는 우리 [5] 힘을숨김 2020.10.09 94 0 절대 메카닉 안 키울꺼야 이런애들이 [2] byute 2020.10.09 97 0 분노참기 [1] 수램 2020.10.09 56 0 ✋질문 쓰알 뭐가져가는게좋을까 [11] 임춘자 2020.10.09 99 0 솔져 신캐나 내놔 [3] 고마워미도리 2020.10.09 69 0 이볼브원 알고보니 스알이였던거임 ㅋㅋㅋ [1] ㅇㅇ 2020.10.09 70 1 얼리버드 퇴근 [3] ㅇㅇ (112.214) 2020.10.09 58 0 메카닉 고토부키야 콜라보 되나 ㅇㅇ 2020.10.09 42 0 메카붐은 온다 <~~~~~ 메카들이 터지면 메카붐 [5] ㅇo 2020.10.09 128 0 내 각수연은 상대 각수연 잡을려 내는데 [1] 베버 2020.10.09 79 0 구인/구직 출첵 잘하는 애기 카붕이 대려가 [3] ㅇㅇ 2020.10.09 117 0 되려 다음주 레이크2밴이라 각수연 쓰는놈은 쓸거같음 노드왕 2020.10.09 55 0 고르디우스 2셋 건쉽은 진짜 각수연없으면 [10] 세젤예배리나 2020.10.09 154 0 각수연 vs 류드밀라 [3] 고마워미도리 2020.10.09 89 0 덱이 존나 쌔지니까 [1] byute 2020.10.09 71 0 류금태는 이터를 뿌려라 심장발전소 2020.10.09 43 0 메카덱은 이볼브원 존버나 해라 [4] ㅇo 2020.10.09 125 0 2밴 각수연도 상대 공중 유닛 잡는용으로 쓰면 이득아님? ㅇㅇ 2020.10.09 48 0 후배위하는 선배 [8] 라나 2020.10.09 223 1 결단의 시간이 왔군... [2] 직무유기 2020.10.09 94 0 아닌 광고 시벌ㅋㅋㅋㅋ [8] 정리암 2020.10.09 152 0 각수연 건에서 지금도 간당간당한데 [7] ㅇo 2020.10.09 188 0 각등이로는 솔저 못막네 [5] ㅇㅇ (211.210) 2020.10.09 105 0 시그마 이벤상점 다 털었는데 계속 돌아도 괜찮음? [2] ㅇㅇ (1.241) 2020.10.09 77 0 구관검 눈나들 인겜 좋네 ㅋㅋ [1] byute 2020.10.09 95 0 창작 로자리야 [13] ㅇㅇ (124.54) 2020.10.09 352 1 카운터 기밀케이스 이거 언제 업데이트해줌? [1] ㅇㅇ (175.121) 2020.10.09 60 0 김소빈 스킬쓰는거 자체가 딜로스임? [4] ㅇㅇ 2020.10.09 130 0 누비 소대 이정도로 짜면 되나여?? [14] ㅇㅇ (202.150) 2020.10.09 120 0 리세하고 있는데 킹받네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9 110 0 소빈이 미쳣네 [5] 토깡이 2020.10.09 130 0 각수연 담주에 2밴이어도 계속나올거같은데 십 [7] 노드왕 2020.10.09 114 -1 (카사문학) 매운맛 [20]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9 769 38 재밌어하지 말라고!!!!!!!!!!!!! [6] 괄게이 2020.10.09 16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12: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