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꺼무위키 카사 평가란에 부정적인 글이란 글은 대부분 얘 작품이라고 봐도 무방한데
한 그것도 한 4월까지 하다가 질렸는지 뭐 이상한 다른 씹덕질로 갈아탔다가
최근 금태 인터뷰 보고 다시 발작일어났는지 또 눈뒤집혀서 쌩지랄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
뭐 도라에몽 이런거 온종일 편집하는거보면 코로나덕에 학교안나가 신난 잼민이로 추정됨



꺼무위키 카사 평가란에 부정적인 글이란 글은 대부분 얘 작품이라고 봐도 무방한데
한 그것도 한 4월까지 하다가 질렸는지 뭐 이상한 다른 씹덕질로 갈아탔다가
최근 금태 인터뷰 보고 다시 발작일어났는지 또 눈뒤집혀서 쌩지랄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
뭐 도라에몽 이런거 온종일 편집하는거보면 코로나덕에 학교안나가 신난 잼민이로 추정됨